새벽에 칼같이 달려서 결국 210을 찍었습니다.
보시면 27만~30만 들어가는거 보이죠?

그럼 이제 카타르를 교체 합니다.



61만 55만




설화카타르뽕에 취합니다.

얼른 방어구를 교체하고싶지만 아직 제니가 부족합니다. 
제니를 더욱 더 많이 벌 수 있고 그토록 가길 원했던 뱀신으로 달려갑니다.

과연 재대로 사냥이 될까요?


몹에따라 다르지만 40~55만까지의 딜량을 보여줍니다.


안정성은?

태청단기준으로 실피 남던 스킬? 속성?타여튼 큰피를 깍던 무언가를 맞아도 12000남아서 안정적입니다. 
추후 설화방어구로 교체한다면 솔리더 카드가 빠지니hp가 줄겠지만 물리방어2개를 박을 생각이니 안정적인 사냥이 예상됩니다.


그러면 신나게 몰아서 잡아볼까요?

쉐도우를 스트립하는 경우가 있네요?

이런 젠장 어쩐지 바이올로에서 쉐도우 코팅이 생기고 다음 밸패에서 시간 늘린다고 개발자노트에 있더니..

어쩔 수없죠 스트립 당하면 숨어버립시다. 타 클래스면 몰라도 어쌔는 이런점이 좋지요 네...

중간중간 득템도 하면서

설화방어구 2파츠를 만들 꽃잎구매할 제니를 모았고 꽃잎을 구매후 라그톡방에 계신분에게 부탁드려서 머플러와 갑옷을 9짜리로 교환 받았습니다.
저도 1단계가 된다면 다른분들이 부탁할때 도와야겠어요.

머플에는 물방 갑옷에는 물방 글쿨을 박고 커터슬래셔를 박을려니까., 900만? 앵? 저거 300~400만짜리 아니었나? 매물이 없네! 일단 없는 상태로 착용해보니 그레이스셋보다 데미지가 떨어집니다. 
어쩔 수없이 커터슬래셔 매물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그레이스셋으로 마저 사냥을 합니다.

레벨 214찍고 마무리!

커터슬래셔 구매이후 앞으로 아이템은 행복을주는자계산법으로 차근차근 업글을 할겁니다.

저 계산법이 무엇이냐?
노점가 기준 행복을 주는 자c는 약 2300~2600만제니 선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냥 계산하기 편하게 2500만제니로 잡겠습니다.
그리고 카드의 옵션은 근물뎀 딜량 55퍼를 올려주죠 이것도 좀 편하게 50퍼 잡겠습니다.
대충 감이 오시죠?
'100만제니당 2퍼의 공격력이 올라가면 그것부터 장비 업글. 그게 아니면 제니를 모아서 행복을주는자c를 구매하는게 이득이다' 라는 계산법입니다.

단 저 적용법을 적용 하기전에 예외로 아이템 하나를 업글 한 다음에 적용 시키도록 하죠 예외인 아이템은 내일의 즐거움을 위해 남겨두겠습니다.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