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성 있고 진취적익 아이디어를 내는게 좋은데 시간이 부족하네요)


1. 라그 국제 공모전 진행 - 상황에 따라 국가별 혹은 권역별

- 캐릭터 컨셉 부분 :  캐릭터 아트 / 스킬 디자인 

- 퀘스트 컨셉 부분 : 일반 퀘스트 / 인스턴트 던전

- 종합 컨셉 부분 : 사냥터(몬스터) 기획 / 아이템 기획 / 기타 시스템 기획

  

2. 라그 통합 컨텐츠 기획

- 자회사 모바일 게임 계정 연동 활성화 : 귓속말 정도는 오갈 수 있는 시스템

- 특정 퀘스트 사냥터를 통해 각 모바일 게임간 연동 보상제(경험치 중점) 진행 : 과거의 단발적인 시스템 말고 지속적인 컨텐츠 필요

- 전서버 이벤트 통합 공성 시즌제 도입 : 오보로 구현당시 이벤트 공성이 있었는데, 인기가 좋았던 것으로 기억

- 파티 시 마이크 활성화 기능 도입 : 게임 매너 향상 기대

- 라그 공식 서포터즈 채용 : 시민경찰 / 컨텐츠 체험단 등


본인이 말하고 싶은 극히 개인적인 의견)

- 일부 오토 스펠 / 오토섀도우 스펠에서 발생하는 버그 수정 - 지금도 안고쳐 주고 있으므로 '~'

- 소외 직업군 유형 ex) 마검쉐체/마책소서/악기연주계 등 상향 및 보완

- 일본 라그처럼 스킬 연사 시스템 계획 있는지?

- 카탈로그 실버 기능에 네비게이션 기능 연동

- 시시각각 변하는 맵별 게릴라 이벤트 구현 (ex. 소정의 경험치/아이템 드롭률/특정 보상상자 등장 등)

- 특정 시간과 몹의 킬량을 계산하여 이에 따른 주기적인 보상 시스템 구현 
(ex. 시간에 비해 킬량이 낮다 - 격려상. 공격력, 방어력 증가 버프, 시간에 비해 킬량이 높다 - 최고상. 카드 드롭률 버프, 파티 사냥시에는 단체 보상 적용 등등)  

- 경험치 증가 장비를 장착 시 파티원들에게 공유(기부) 될 수 있도록


참석 전까지 내용은 수시로 바뀔 수 있습니다.
내일 Celin이란 캐릭터로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