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가 사전 체험을 끝내고,
드디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금 더 편하게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를 접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약 2주간의 사전 체험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스타크래프트 인벤에서 관련 정보와 이야기들을 공유해주시는 모습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에 대한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스타크래프트 인벤에서는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고
조금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간단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준비된 이벤트는 총 2종인데요.
먼저, 빌드오더 공유 이벤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빌드오더를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리플레이 공유 & 피드백 이벤트입니다!
플레이한 게임의 리플레이를 리플레이 분석 게시판에 남겨주시고,
다른 분의 리플레이에는 도움이 될 수 있는 피드백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참여로 문화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VENT1. "정석부터 올인까지" 빌드오더를 공유해주세요

스타크래프트에서 1:1을 플레이할 때 빌드오더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임 흐름의 큰 틀이 되기에 빌드오더 선택부터 게임의 승, 패가 갈리는 경우도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빌드오더를 스타크래프트 인벤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해당 종족전 카테고리에 맞춰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안정적인 운영의 정석 빌드오더부터, 한 방에 모든 것을 거는 올인 플레이까지! 여러분이 갈고 닦은 빌드오더를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빌드오더의 진행 순서를 인구수를 기준으로 설명해주시거나, 사진이나 영상, 리플레이 등이 첨부된다면 더 좋은 팁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벤트 기간 : 8월 15일(화) ~ 8월 28일(월)
* 이벤트 추첨 보상 : 문화 상품권 1만원 (5명)
* 당첨자 발표 : 8월 30일(수)




■ EVENT2. "실력 상승의 지름길" 리플레이 공유하고 피드백 받자

스타크래프트를 오랜 시간 즐겨오신 분들이라면, 실력 상승에 리플레이 분석이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리플레이는 직접 게임을 할 때는 보지 못했던 상황과 실수 등을 객관적인 시선에서 다시 한번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간혹, 리플레이를 보더라도 패배의 원인이나 상대 전략에 대한 대처법 등을 알 수 없어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분들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인벤 '리플레이 분석' 게시판에 1:1 대전 리플레이를 압축 파일로 올리고 분석을 받아보세요!

리플레이를 올리신 분은 물론, 댓글을 통해 해당 대전에 대한 의견을 피드백을 남겨주신 분들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니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 이벤트 기간 : 8월 15일(화) ~ 8월 28일(월)
* 이벤트 추첨 보상 : 문화 상품권 1만원 (리플레이 공유 5명, 리플레이 피드백 5명)
* 당첨자 발표 : 8월 30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