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 인벤팀입니다.




먼저 이벤트 결과 발표와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2주차 이벤트는 핫식스X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캔 사진을 인증하는 이벤트로, 총 600명의 당첨자가 선정되는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였습니다.

명작의 부활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추억을 갖고 계신 올드 게이머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기획된 미션이었는데요. 한편으로는 그로 인해 단순 사진 도용은 물론, 복수 계정을 이용한 부정 참여 등 비정상적 이벤트 참여 역시 많았습니다.


이를 걸러내는 과정에서 인벤팀이 놓친 부분도 있었고, 최종 선정 명단에도 실수가 있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여 발표를 기다리셨을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러한 부분을 바로 잡고자 현재 당첨자 재검수는 물론, 선정이 되지 않으셨던 분들의 글들도 다시 하나하나 확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보주신 내용들 외에도 혹시나 인벤팀이 놓친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되는 만큼 전체 참여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입니다. 결과는 오늘 오후 중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결과에 따라 당첨자 수 역시 변화되어 안내될 것입니다.

이는 당첨자 재선정과는 다소 다른 과정입니다. 다른 이의 사진을 도용한 경우가 아니라면, 어제 발표된 분들의 당첨이 취소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원할하지 못한 진행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되도록 빠르게 작업을 진행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들이 있으시면 쪽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관련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게시판에만 남겨주시면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지나칠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 쪽지 보내는 방법

5레벨 미만의 분들도 인벤팀에게 쪽지는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로그인 메뉴 - 우편함 - 쪽지 보내기 - 인벤팀에게 쪽지 보내기 - 닉네임에서 '인벤제니'를 선택하시면 쪽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스타크래프트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