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협동전은 신규사령관과 같이 맵이 나오는 패치구도
그리고 지금은 사령관 버그패치와 더불어 상향조절하여 사령관의 파워를 평균으로 맞추는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물론 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각각 플레이어들이 아끼는 사령관의 버그 또는 부족했던점을 채워주는식의 패치의 의도는 상당히 좋은 부분이라 할수있지만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것은 새로운 맵의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아닐까요?
협동전은 알다시피 유저간의 경쟁이 아닌 인공지능과의 전투이기 때문에 공세또한 나오는것이 정해져있고 맵의 달성 목표도 맵에따라 다 정해져있습니다
기존 유저들이 조금더 흥미를 느끼고 오래 머물수 있도록 새로운맵을 빨리빨리 출시하는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신규 사령관이 나와도 똑같이 몇번이고 플레이한 맵을 또 클리어 하는것은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하니 블리자드내 자체적으로 협동전 맵구상이 힘들다면 유저들이 맵을 만들어서 보여주는식의 rtc 콘텐츠를 좀더 강화하여 많은 맵을 보유하는것이 가장 시급한 패치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