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중국서버 웨이보 커뮤니티에서 두번째 QnA 시간을 가졌다.

친애하는 소협 여러분, 겨울 업데이트의 테스트서버 의상 공지가 나온 후,
소협들은 공고 내용에 대하여 우리에게 약간의 의문과 건의를 제기했다. 여러분들의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소협들의 관심사에 대해 몇 가지 추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질의응답 : 

Q : 도전 던전의 참여자 수 제한 왜 10명에서 5명으로 바꿨나?

A : 소협으로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아왔고, 도전 던전 모집 시 10명이 도전하면 팀을 꾸리는 과정에서 "팀짜기 1시간, 던전 클리어 20분" 이라는 딜레마를 안고 있어 도전에 나선 소협들의 던전 커트라인 문턱을 낮추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는 각 소협들의 도전 던전 팀 구성 문턱을 낮추기 위해 도전 던전의 요구사항도 낮췄다. 최상위 도전 던전의 10인 모델은 그대로 두고 평가 중이다.

-----------

Q : 앞서 던전의 부담 완화 조치가 나온다고 했는데 어떤 조치가 있는지 자세히 말씀드릴 수 있을까요?

A : 이번 자료가 업데이트되면, 우리는 대부분의 던전 보상을 몇 개의 높은 레벨 던전에 집중할 것입니다. 낮은 레벨 던전의 보상도 더 떨어져 등급이 높은 소협에게는 도전장을 내밀지 않는다. 

-----------


Q : 파트너의 획득 방식은 무엇입니까? 카드를 뽑아서 가져오는 건가요?

A : 이번 자료가 업데이트되면, 우리는 대부분의 최종 던전 몇 개의 높은 등급의 보상을 최종 던전에 집중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새 파트너 시스템은 주로 플레이 방법의 생산을 담당하기 위해서이며, 카드 추출 모드가 없다는 것을 책임 있게 보장합니다. 파트너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증정하거나 산출된 화폐로 교환할 수 있다.

-----------

Q : 왜 천문석 장착을 고정된 부위로 제한합니까?

A : 천문석 속성 모형이 과거 일부 플레이에서 디자인한 예상을 뛰어넘었기 때문이다. 극단적인 속성의 추구들은 전반적인 전투 체험에 영향을 미치며 소협의 추구하는 가치에도 부담을 준다. 그래서 좀 더 건강한 전투모형과 속성 추구로 회귀하기 위해 천문석의 상감 규칙을 조정했다.
또한 일부 천향 유저들의 반응도 받았는데, [천] 천문석은 천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것에 대해 우리도 전면적으로 고려했다. 사실 이전의 문파 조정에서 논검 천향의 치명타와 데미지 능력이 많이 강화된 만큼 천향의 치명타와 데미지를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다.

-----------

Q : 왜 당신들은 pvp 전장을 늘려놓고, 앞서 pve 전장을 추가한다고 했는가?

A : 새로운 복욱지전은 하나의 pve와 pvp 전략이 공존하는 전장이다. 확실히 개발 포인트로 새로운 pve 플레이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 미래 체험에서는 내년 봄 오픈월드와 같은 새로운 관문 메커니즘을 개발하는 등 물리적인 맥락의 새로운 관문 메커니즘이 개발되고 있다. 여름 업데이트에서도 시즌제 PVE 플레이가 나온다. 또한 이번 신규 던전에는 다양한 전투 패턴이 담겨 있어 소협 체험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