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중국서버 설의문파 설정 최종설의문파 스킬로그인 화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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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해 절지헌의 대송백과 전람이 마침내 편찬되었다...그 해 철기는 뛰어나, 천하가 마음에 들었다...그 해에도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 외에도 천애명월도는 소협들을 위해 설의문파의 5연타 스킬 무공 싱글 버전과 자매 합격 버전을 가져왔다. 설의문파 지도도 더 보고~ 오늘 이야기 한번 볼까요?


03. 설의편

 

2) 거처

그런 일들이 모두 지나간 지 몇 년 후였다.

 

나는 설무미를 찾아갔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사방이 위아래로 우라 하고, 고금이래로 주라 하는데, 당신이 흔히 말하는 우주의 갈라진 틈은 도대체 무엇인가?"

 

설무미는 "수많은 병행 가능성이다. 예를 들어 진미 2세가 죽었을 수도 있고, 한나라 때 왕망이 없었을 수도 있다. 당시 안사의 난도 없고, 번진할거도 없었을 것이며, 운석이 땅에 떨어지지 않았으며, 조가도 천하를 얻지 못했을 것이다.”

그녀는 붓을 들어 선지에 큰 가장자리를 그렸다.

 

"가능성, 아주 특별한 것 중 하나만 찾고 싶다." 설행이 말했다.

설무미가 그녀를 뚫어지게 바라보다. 나는 여동생의 손을 잡았다.



 설의 무공 우합지접 (싱글 버전)

게임 내 기준 테스트 중 효과로 최종 버전이 아니다.


백옥경은 결국 천하를 통일했다.

그는 요나라를 공격하여 불세출의 공을 세웠다; 그는 정사를 부지런히 하면서, 가는 길에 겪은 모든 고난에 대한 민생을 보살폈다; 그는 많은 비바람을 미리 알고, 쉽게 회피할 수 있는 선견이 있다; 그는 사람을 잘 등용하여 여러 가지 출신 현명한 사람을 뽑아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하게 하였다.

일단 그는 집착하지 않았다. 혈앵무에게 보호를 맡길 아내도, 멀리 보낼 아이도 없다. 칠성이 다 같이 비추면 모두 속세의 빛이다. 날이 밝아야 비로소 조화가 독존함을 알 수 있다.

 

그가 천하를 이루던 해에 혈앵무는 세상을 떠났다.

혈앵무는 본래 하늘 밖의 물건이라, 혼신의 힘이 다했다. 다시 하늘로 돌아가, 그 자신이 올 때의 길을 찾으려는 것에 불과하다. 공작령은 재로 되어 더이상 대비부는 쓸모없지만, 그 궁궐 위에 자인유형검이 매달려 있는 것은 왕권을 대변하는 검에 불과합니다.

자주빛 빛이 넘실넘실 출렁거리다.

술잔이 맑다.

 

절의 높이가 사람의 마음보다 크다. 강호의 크기는 부평초의 끝을 넘지 못한다.

팔황은 여덟 명의 문파만이 아니다.



설의 무공 우합지접(합격 버전)

게임 내 기준 테스트 중 효과로 최종 버전이 아니다.

 

눈이 침검지의 한가운데로 떨어졌다.

빙어의 향기는 이름 모를 제자의 손에 만연해 있다. 항상 열여섯 일곱 살의 소년이 있는데, 몰래 뛰어나와 검술을 연마하지 않으려 하지만, 그의 나이에는 검을 들고 강호를 믿고 의협을 행하는 쾌활한 일을 상상하고 있다.

그때는 멋지고 나지막하게 한마디 해야지, "--천하의 무공은 빠르지만, 깨지지 않는다."



설의 로그인 화면

 

지는 해가 고비를 핏빛으로 물들였다.

손에 닿는 뜨거운 모래는 밤에 차가워진다. 길을 잃은 소년은 갑옷을 벗기고, 모래 위에 누워, 마치 땅에 거꾸로 걸린 별사발을 바라보고 있었다.--너무 목마른 걸까? , 멀리서 이상한 복사꽃 향기가 들려왔어요?

준마가 달려와서 소년을 막사로 데려갔다.



자매는 서로 다른 패션을 입을 수 있다.

 

만경죽해에 푸르스름한 청록색이 일렁이다.

당삼이는 대나무 속에서 이리저리 굴러다니며 대나무 잎을 몸에 묻혔다. 경공을 연마하던 젊은 제자들이 조용히 웃고 떠들어대자, 억새가 엄습해 몰려왔으나 털이 상할 뻔했다.

사존들이 꾸짖자 당삼은 지쳐 누워 눈을 감고, 당대와 당이의 웃는 모습을 보았다.



두 배로 만족하는 즐거움

 

천 리의 연기와 파도가 거대한 군산을 태워내다.

작은 걸인은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는 "무공을 배우면 좋지 않겠나. 글씨 배우기가 너무 어렵다" 고 말했다.

선배는 술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네가 잘못 썼구나, , 내가 네 손을 잡고 네게 가르쳐 줄게, 굽어보고, 우러러보고, 부끄럽지 않다." 라고 말했다.




골짜기에서 소녀들이 자신의 우산을 장식하고 있다.

한 사람은 "나는 그런 장식은 싫어요. 나는 요소색, 검 같은 우산면!“

스승은 부드럽게 그녀에게 대답했다. "국색천향, 꽃이 무성한 것도 틀리지 않고, 쾌검무정하고 냉엄한 숙살도 틀리지 않았다. 세상 여자들은 자신의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원하는 어떤 모습이라도 될 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일월이 흐르고 음양이 교체되어 해가 바뀌었다.

어린 도사는 잿빛 말을 타고 내려오기 전 구한 네 글자의 진담을 섬뜩하게 펼쳤다.

"저절로 가고, 저절로 가고, 저절로 가고, 저절로 간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도무지 생각이 나지 않을 때, 앞길의 찻집에서 색색의 우산을 들고 서릿발처럼 싸늘한 여자를 만났다.



바람과 구름은 이리 왔다가--매가 소리를 지르며 달려들었다가 날개를 치며 날아가고; 일엽편주가 물살을 가르며 피리소리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유야성에서는 둥근 달이 줄에 매달려 조금씩 떼어지면서 하늘빛이 피었다.

운전 사람은 소실산에서 온 스님을 데리고 단풍향 성수를 보러 갔다.

"우리 모두는 죽으면 저편에서 만난다. 더 이상 망설임과 비겁함, 분노와 두려움, 굶주림과 통증, 분쟁과 불신이 없다. 우리는 영원히 웃고 헤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큰스님은 눈을 내리깔고 부처님의 호를 가볍게 외우셨다.




그해 절지헌의 대송백과 전람이 마침내 편성되었다. 뱃사람은 수백 세트의 책을 힘겹게 갑판 위로 옮겼고, 돛은 배를 띄워 북쪽으로 항해했다.

그해 소야에 침을 놓으러 왔다. 그녀는 마지막으로 한 폭의 재료를 수놓았는데, 재료에는 하산명월이 있고, 하산명월에는 단벽의 잔상이 있고, 단벽의 잔원 안에는 새빨간 꽃이 피었다.

그 해에 누군가 개봉성에서 대혼했다. 곡수유상에는 꽃들이 무성하게 피어오르고, 높은 머리와 큰 말들은 스스로 노하지 않고, 흰 학은 훨훨 날아내린다. 천거리의 희당길은 궁문까지 깔려 있었고, 안식구들은 담벼락 위에 서서 밖을 내다보았다.




그해 철기는 뛰어나 천하가 귀심하였다.

운성의 모든 흔적은 철거됐고, 밀림 속 곰과 악어는 유일한 위협이었다. 기예가 높고 담대한 사냥꾼들이 드나들며 털가죽을 사냥하고 술과 술을 바꾸러 장터로 갔다.

장미꽃은 한 해에 만발하여 가시덤불 사이로 붉다. 모든 꽃이 내년에 다시 핀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시들 때 슬퍼할 필요가 없다. 원숭이가 기어와서 너를 바라보다가 다시 빠르게 달아났다. 원숭이들은 짙은 눈이 내리면 자연의 온천을 찾아 물에 담그고 즐기는 모습이 사람 같았다.




자색빛이 곱다.

술잔이 맑고 깨끗하다.

그해 백옥경은 당청풍, 심고홍과 함께 마시자고 청했다.

이 잔 이후로는 다시 만나지 않는다. 팔황의 세월, 하늘 끝은 아득히 멀다.




하늘 끝은 멀지 않습니까?

그 여자는 일찍이 물었다. 그녀의 찬란한 눈매에 예봉을 감추고 억누르는 것은 무수한 속셈과 계산으로 시간의 흐름에 대해 서술하고 있다.

혈무루에서 설무가 말한다. "이 탕약을 마셔라-그리고 네가 무엇을 보고, 무엇을 듣고,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알고, 모두 메모해 내게 말해라."

설행이 그 약을 마셨다.

순간 그녀는 모든 것을 보았다.

 

"이야기를 들어줘서 고맙다."

"다시 만나요."



설의 설정이 업데이트되고 설의 문파의 이야기도 앞두고 있다. 더욱 새로운 문파에 대한 폭로는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