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화칠재 천지오향] 천애명월도 7주년 생일 축하 버전 5월 25일 확정


방화를 돌아본 지 벌써 칠 년이 지났으니 천지는 지금 우리 고향이다.
《천애명월도》 IP 7주년 및 제3회 천사절성전까지 새로운 버전 《방화칠재 천지오향》의 헌정사주, 5월25일!
시즌제 서바이벌 게임 - 연화지경 S2, 요리사 신분 시스템 2.0, 객가토루 시리즈 이벤트, 영화 '대화서유' 시리즈와 의상을 연동하고, 새로운 플레이와 합벽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협을 초대해 새해 강호를 알릴 예정이다.



손님은 어디서 오나, 좋은 날에는 칠이 있다. 천도선하와 함께 영정객토루는 모두 일곱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5월 28일 성하거막을 통해 최신 IP 폭로나 해량경생 이벤트를 받기로 약속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이벤트가 이어지고, 더더욱 일련의 테마 축제의 행사가 있습니다. 원대한 객가문화를 탐구하면서, 함께 천도연도에 가서 흥겹게 즐깁니다!

천혜의 7주년 다양한 놀이법 대환신

연화지경 S2 오픈, 많은 중요한 업데이트 최적화

새 플레이는 매칭 타이밍을 최적화할 뿐만 아니라 대국에 인화, 연화폐, 장비, 천부, 비기 등 다양한 요소를 넣어 소협이 변화무쌍한 전장에서 잘 맞설 수 있도록 돕는다.
올 시즌 연화지경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인, 토요일과 금요일 휴일을 팀으로 매칭하며, 경기 시작과 동시에 모든 참가자 소협이 공명등에 오른다. 비행 중 원하는 장소로 언제든지 착륙할 수 있다. 착지 후 소협은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물상자를 여는 등의 방식으로 장비와 물건을 얻을 수 있다.


이 그림은 연구개발 과정에서 미리 보는 그림으로, 구체적으로는 실제 표준 그림으로 한다.

1) 연화지경 S2
전장 내에서 몬스터를 격파하면 경험치를 부여해 전장에서 레벨을 끌어올린다. 매번 레벨업을 할 때마다, 소협은 자신의 본국적인 하나의 인영을 선택할 수 있다. 각 인영은 소속되어 있는 공명을 가지고 있는데, 공감하는 모든 인영을 모으면 그 공명이 효력을 발휘해 더욱 강력한 플러스를 얻을 수 있다.


이 그림은 연구개발 과정에서 미리 보는 그림으로, 구체적으로는 실제 표준 그림으로 한다.

2) 연화폐와 장비 - 연화지경 S2
연화지경에서는 몬스터를 격파하고 줍는 방식으로 장비와 연화폐, 각종 물건을 얻을 수 있다. 매장에서는 연화폐를 소비하면 장비와 소모품을 살 수 있고 일부 고급 장비는 연화폐 외에 별도의 재료 교환이 필요하다. 연화폐와 장비, 기타 물건들은 연화지경을 벗어나면 사라진다.

3) 천부와 비기 - 연화지경 S2
절지서를 소모하면 절지헌이 제공하는 천부적인 재능을 배울 수 있다. 타고난 재능은 소협의 속성을 높일 수 있고, 약간의 추가 효과도 제공할 수 있다. 천부적인 재능을 배우면 각종 비기를 습득할 수 있고,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연화지경에 휴대할 수 있다. 변화무쌍한 환경에 소협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돕다.


이 그림은 연구개발 과정에서 미리 보는 그림으로, 구체적으로는 실제 표준 그림으로 한다.


요리사는 놀이를 새롭게 하고, 빨리 조리하여 세상을 떠난다.

요리사 신분 플레이는 2019년 자료편 '어초경독' 버전이 출시된 이후 소협에게 사랑받았고, 천애명월도에서 소협에게 끊임없이 조언을 받아 최적화됐다.
재료는 어디서 얻는지 모르겠어요? 음식의 정확한 레시피를 모른다? 요리사 신분2.0으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새 버전에서는 식재료의 상세 생산 및 길찾기가 추가되며, 레시피는 소협의 숙련도 없어도 잠금해제된다.
요리사가 조리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통합해 소협의 조작이 용이하도록 했다. 큰 지도에도 현재 지도의 식재료가 그대로 표시된다. 



또한 게임 내 요리사들의 요리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기 위한 새로운 레시피 메뉴가 마련되며, 그 중 특별한 '재미 레시피'가 있다. 후속 공식 포스트를 기대해주세요!
식자재 상자, 채취시간, 소사매의 신뢰도 등의 기능도 하나하나 최적화되어 있어, 채취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식자재 상자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재료로 변경하고, 소사매 인터페이스에 식재료를 직접 선물할 수 있어, 신분 체험이 더욱 자유롭고 신속하다.


일품 파트너가 접속하면, 너와 동반하여 강호에 동행한다.


"약리 재미있어요. 책 읽는 것도 재미있어요. 당신? 당신…도 재미있어요." 일품 파트너 곡은 기억의 여지가 없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겉은 작고 귀엽지만 속은 단단하다.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함부로 웃지 않는 두 갈래의 꼬락서니를 누가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보조전진은 바로 너로 결정되었다, 돌진!




합벽 전투가 임박하여, 쌍방이 되어 강호로 출정하다.

새로운 플레이와 합벽 전투도 버전 출시 후 조만간 강호에 상륙하여 2V2 평형 속성의 전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싸울 것입니다! 전장에서 수령과 무작위 사건을 불시에 경신하고, 소협은 동료와 힘을 합쳐 위협을 피하고 수령을 빼앗으면서 상대를 도태시킨다. 이번 합벽전에서도 처음으로 전장 플레이에 시즌 및 단위 개념을 도입해 주간 미션을 수행하면 소협들의 빠른 승단을 도울 수 있다. 케미(서로 호흡)를 시험할 때가 왔으니 친구들을 만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자!


이 그림은 연구개발 과정에서 미리 보는 그림으로, 구체적으로는 실제 표준 그림으로 한다.



천의각 설렘 재현 화상 IP 연동 추억의 정부터


예전에 사랑했던 것을 지금도 기억하고 있다.《천애명월도》×《대화서유》영화의 대성취친, 월광보합과 연동하여 지존보, 자하선자의 스크린 이미지를 모티브로 하여 연명주제의 의상을 선보인다!


이 그림은 연구개발 과정에서 미리 보는 그림으로, 구체적으로는 실제 표준 그림으로 한다.

세상에 정말 달빛 보물상자가 있다면, 다시 올 수 있다면, 당신은 오백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만 년의 약속을 할 용기가 있습니까? 천애명월도 일곱 살의 생일을 축하할 때, 소협과 함께 치치하고 광기 어린, 지극한 청춘의 기억을 되새길 것이다!


5월 28일 하늘이 내린 성대한 축전은 온·오프라인에서 일제히 생일을 축하한다.

생일이면 언제나 즐겁게 모여서 당신과 함께 즐거워해야 좋다! 이번 천하절성전에서도 온·오프라인이 연동되는 광란의 형식을 그대로 사용함으로써, 소협이 비록 멀리 떨어져 있어도 참다운 참여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월 28일 이 날의 축제 실황은 게임 내 성하거막과 투어 공식 라이브가 방송실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며, 그 과정에서 더 풍성한 생일 축하 혜택이 떨어지고, 팀관람과 함께 '유복동락' 특별상금도 풀 수 있다. 그때는 친지들과 함께 팀으로 출발!



객가 문화를 찾아 낙양의 아음을 듣다. 천애명월도×영정객가토루는 경계를 넘어 연동하여 진성루, 진복루, 환흥루 "3층 일선" 몰입식 문여단 + 문창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다. 이 중 진성루 앞에는 '국풍의 밤' 패션쇼가 펼쳐지고 진복루는 천도 2022년 설맞이 테마 블록버스터로 선정됐으며, 이번 천애명월도도IP 7주년 축제는 소협이 '영정객가토루 탐방'을 이끌고 게임 내 동월토루는 환흥루 건축양식을 바탕으로 소협을 초대한다!
특히 동월 '환흥루'는 1주년 기념일에 성하거막을 설치, 축제를 일제히 생중계하고 온·오프라인, 동시 동시다발적으로 천애공동의 건물로 의식감과 몰입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천혜의 날 잔치는 끝이 없었다. 프로듀서 캣츠도 이날 직접 현장을 찾아 IP와 단유회를 선보이며 올 한여름과 미래의 시간을 빛낼 천애명월도가 앞으로 나아갈 것을 확신하며 소협들에게 더욱 멋진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리즈 활동 비토루 많은 중요한 이벤트 등 네가 오기를 기다린다.

세계문화유산인 복건영정객가토루와 함께 7주년을 축하하는 단순함을 넘어 천애명월도 강호에서도 새로운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소협은 편지를 받아 동월 축수를 위해 백옥경의 어린 시절 삶의 터전인 토루(土樓)에서 백옥경(白玉京)의 극적 임무를 수행하며 백옥경의 과거 및 객가 풍습문화를 살펴볼 예정이다.



다양한 객가 주제의 미션이 있는데, 시리즈에 참여하면 원대한 객가문화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7주년 기념행사도 5월 25일 찾아온다! 행운을 기원하는 해, 푸짐한 복리와 보상 등 당신이 이긴다. 그때 게임 내에 온라인, 명절 등록 복지 등 좋은 예물이 있다. 푸짐한 상은 놓칠 수 없다. 함께 천애명월도에서 칼을 겨누자!





해가 저물고 해가 저물고 돌아갈 날이 오니, "칠" 이라니, 남몰래 꽃 피고 또 봄날, 십 년의 약속 너나 나나 손을 잡고 먼 곳을 바라보네. 이 강호는 바로 당신들과 함께, 그리고 이 작은 이야기들, 작은 기억들 때문에 더욱 멋지고 감동적이다. 다시 한번 어깨를 나란히 합시다! 미래를 향하여, 천애명월을 향하여, 새로운 시즌 《방화칠년, 천지오향》은, 이 7주기를 축하하는 기쁨의 순간이자, 너와 내가 함께 10년을 가는 가장 좋은 순간이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