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의섬 해안에서 사냥을 하다 문득 탐험을 하자는 생각이들어 탐험을 해봤습니다.
해안에서 시작한 탐험이라 바다로 수영을 해서 맵을 건너갔네요.
탐험 순서는 뱀의섬 - 케스타니카 - 폭염의 산맥 입니다.

 

해안가에서 뱀의섬으로 가는 도중 한컷. 역시 테라는 풍경이 좋아요.

 

 

뱀의섬에 도착! 태양빛이 강하네요.

 

 

저멀리 부두가 보이네요. 난 도대체 왜 수영해서 간걸까......

 

 

좀 더 다가가서 부두를 찍어 보았습니다. 나룻배밖에는 보이지 않네요.

 

 

전에 탐험하신분이 광물을 채집하지 못하셨다고 하셔서 저는 한번 해봤습니다. 광석 채집 130대인데 성공확률 50% ㄷㄷ 셀레니움이라는 새로운 광석이 캐지네요.

저기가 뱀의섬 독사의 정글 쪽인데 광석 엄청많습니다. 눈에 보이는게 죄다 광석뿐입니다. 식물이나 정수는 독사의 정글에서 찾기는 힘들고 야수의 섬쪽으로 가셔야 간간히 보입니다. 하지만 전 광석채집밖에 안올려서 채집은 못했네요.

 

 

정글안에서 한컷입니다. 400억의 대부분을 그래픽에 쏟았다고 생각할만큼 아주 좋습니다.

 

 

 

정글 안으로 좀 더 깊숙히 들어가보니 이렇듯 시간이 바뀌어버리네요. 맨 처음 도착했을때는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정오였다면 이시간대는 해가지는 노을지는 시간대네요. 옆에보이는 식물은 아마 채집퀘스트에 필요한 식물인것같습니다. 광석수준으로 숫자가 많습니다 ㄷㄷ 그리고 저 뒤에 보시면 뱀의 머리가 보입니다. 뱀의 섬이라는 말답게 뱀이 심심치 않을 정도로 자주 보입니다.

 

 

등산한번 해봤습니다 ㅋㅋ 제 캐릭 옆에보이는 정체불명의 물체는 뱀입니다. 원래는 머리위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그냥 통과되버려서 올라갈수가 없네요 ;;

 

 

아 바캉스가고싶다....

 

 

 

더 높은곳으로 올라가면 좋은 경치를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곤의 봉인지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봉인지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어후 저 뱀좀 보세요 ㅋㅋ

 

 

 

뭔가 있을거 같은데 막상 제단위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차원의 마법석같은걸 기대했는데 말이죠. 의외로 몹이 없어서인지 썰렁하답니다.

 

 

저게 새로운 채집식물입니다. 시도는 해봤지만 10도 안되는 채집레벨로는 안캐지더군요 ㅋ

 

 

 

이곳은 살무사 수로와 살무사 해안의 사이입니다. 와우 엄청난 풍경이였죠.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멋집니다 멋져.

 

 

 

 

살무사해안에서 한컷. 저놈의 무기상자 줍기퀘는 계속나오네요. 지겹지도 않나.

 

 

 

뱀의 섬에서 케스타니카로 가는 입구입니다.

 

 

케스타니카 입성!! 동굴에서나오면 송곳니 거리인가 그쪽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저 뒤에 입체영상으로 보이는 섹시한 케스타닉누님.

 

 

만약 거친항구에서 정상적인 길을 이용해 왔을 경우의 케스타니카 입니다. 긴다리 이후 보이는 케스타니카 정문.

 

 

케스타니카 북쪽에 있는 폭염의 산맥입니다. 이곳은 끊임없이 화산재가 날립니다. 진짜로.

 

 

계속해서 움직여 봤습니다. 온통 용암 천지 입니다. 용암. 이곳에서 나오는 채집물은 뱀의섬과 동일합니다. 광석은 셀레니움.

 

 

 

뒤로 보이는 저분이 폭염산맥에 잠들어있다는 신일까요?

 

 

 

파..... 파이어!!!!

 

 

드디어 찾아다니던 차원의 마법석 발견!! 자넬라도 같이있네요. 자넬라는 뭐라고 할까요? 말을 걸어봤습니다.

 

 

 

오우 누구랑 싸워야하는건데?!  강한가??

 

이상 나라니안의 탐험기였습니다. 한번쯤은 몹이 없을때 이렇게 돌아다니는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몹이 나오면 이런 짓도 못하고 느긋하게 경치감상도 못하잖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케스타니카에서는 페가수스를 못탑니다. 대신 다른 상인들의 기능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고로 사냥터이동관리인도 사용가능합니다. 지금 가서 캠프마다 다 찍어놨습니다. 뱀의섬 캠프는 케스타니카에서 이동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비용........ 6,800원되겟습니다 고갱님(가까운곳이나 먼곳이나 동일.). 그냥 뛰어가겠습니다 고갱님.

크리스탈상인은 3,4레벨의 크리스탈을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