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택버그
2. 몇년째인지 모르는 결의버그
3. 이단검무 씹힘현상

a. 븅신같은 검탱의 전방 패턴대응도에 대한 성능
최소 강검일시 몬스터 한정 종, 질 전방방어 받야할거 같고
(필의시 전방방어는... 잘못하면 검돼지가 될수 있다고 생각... 신중하게 해야할듯)

b. 이단검무 전방방어 진짜 노답... 캔슬하고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시간이 너무 짧고 뒤에 가르기를 이으면... ㅎ...
다음 권술 올차 문장처럼 다음사용스킬이나, 이단검무 전방방어 유지시간을 늘려주는게 좋은거 같음.

검딜은 진짜 저 버그현상들이 딜하는데 발생하면 매우 심각하고, 검탱은 저 정도만 해줘도 그나마 써먹을만 해질듯...

그리고 전에도 말했지만...
시불넘들아 저렙구간 강검이 52렙이 말이되냐 나 저렙구간 거의 탱매칭으로 키우는데 요즘같이 권술이벤트 아니면 탱 없어서 존나짜증나고
충외 도난도 54 56
분유도 65에 배우고
생각이 없는건지 안 그래도 잘 안잡히는 저렙매칭 시발...





그리고 만약에 저 위에 버그 픽스 안해주고 넘사 클래스를 하향 안하고 검투를 상향 해준다면...


1. 이단검무 상향
이단검무 쿨감 -1초만 해주면 딜싸 매끄러워질듯


2. 필의발동시 칼폭 제외 공격스킬들의 쿨초기화
어강, 기백, 선율처럼 이제 검투도 스킬들쿨 초기화해줄때 된듯


3. 찌르기 선후딜개편 및 성능상향
찌르기 누르고 바로캔슬이 안됨... 캔슬시점을 바로되게 개편

상향 방법으로는 원래 맷감이었던 찌르기가 공속으로 바뀜
그렇게 속도를 중요시하게 바뀐만큼 빠르게치고 캔슬하기 위해서 중첩수 1중당 3%(5중시 15%) 그리고 스택1중첩으로 개편하면 효율이 올라갈거 같네요.
그리고 좀 더 빠르게 찌르게 개편
검탱할때 초장에 13중하고 누구 죽거나 내가 죽어서 13중하는게 너무 타격이 큼


4. 계륵의기... 아니... 폭풍의기운 개편
아이디어는 참 괜찮았는데... 효율이 참...
이것저것 테스트하며 써봤는데... 너무 효율이 ㅎ...
(제가 생각하지 못한 좋은방법이 있을수도 있다는 생각은 해봤지만.. 일단 중첩수 50에 전투풀리면 사라지고 필의키기되면 폭기2꺼지고 다시 0부터 시작이니... 음.. 없을거 같네요...)

폭기2가 발동되면 폭기1 중첩수가 쌓이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봤는데 상위효과라 쉽지않고... 존재감을 뿜뿜할 방법으로... 아래 3가지중 1개가 좋지 않을까 싶네요.

a. 터지는 빈도수를 높이기고 성능 하향

폭기1 중첩수를 50중첩에서 20중첩으로 낮추고,
기존 10초간 5%의 추뎀, 5%의 공속, 5% 재감이 아닌
10초간 2% 추뎀, 공속 2%, 재감 2%의 효과로 하향
폭기2는 그대로 유지

b. 효과 상향
폭기1 중첩수는 기존 그대로 유지하되, 추뎀을 5%에서 10% 상향
폭기2는 기존과 같이 유지

c. 권술과 축기같은 개편
완방시 중첩수가 쌓이는 축기와 같이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중첩수를 쌓아서 스택펑기를 사용할 시 중첩당 추뎀
스택펑기 사용 후 기존과 같이 마지막타격시마다 다시 1중씩
(위와 같이 개편하면 피빕에 영향을주니 꼭 몬스터 한정으로 해야함. 피빕에서 확실한 원킬현상이 날 수가 있음...)
폭기2는 기존과 같이 유지

위와 같이 개편되면 불편했던 스킬과 효율이 별로였전 패시브가 개편되고, 이단검무 쿨의 적절한 상향으로 딜싸가 매끄러워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스택판정 좀 시발...
가르기 4스택 쌓일거 2스택 쌓이고, 종1 스택2개 쌓여야하는데 1개만 쌓이고...
스택 느리게 올라가는거 진짜 개노답이다. 스택을 터쳐서 딜을 해야하는데 딜을 할수가 없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