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액션 MMORPG 테라입니다.

4/28(점검 이후 진행되는 신규&복귀 수호자 레벨 달성 챌린지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신규 수호자님복귀 수호자님 레벨업만 하시면 풍성한 상품을 드려요!

 

이벤트 기간: 2021.04.28(점검 이후 ~ 2021.05.26(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l  2021.04.28(점검 이후 가입한 신규 수호자

l  2021.04.28(점검 완료 시점으로부터 마지막 접속일이 30일을 경과한 수호자

 

 

[이벤트 참여 및 보상 획득 방법]

 

1) ‘레벨업 상자를 획득해 주세요!

신규 수호자님은 캐릭터 레벨 15에 도달하시면 이벤트 UI를 통해 레벨업 상자 I’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이제부터 본격적인 레벨업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복귀 수호자님은 캐릭터 레벨 70에 도달하시면 이벤트 UI를 통해 레벨업 상자 VII’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65 ~ 70레벨 달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레벨업을 하시면 자동으로 레벨에 맞는 상자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신규 수호자님은 레벨업 상자 획득 이후 20 / 30 / 40 / 50 / 60 / 65 / 66 / 68 / 70 레벨마다 다음 보상과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복귀 수호자님은 레벨업 상자 VII (65레벨 달성 보상)부터 ~ 70레벨 달성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복귀 수호자님을 위한 레벨업 보상도 마련되어 있어요!

메뉴 이벤트 복귀자 이벤트 > [모든 혜택 받기버튼 클릭 시 현재 해당 캐릭터의 레벨에 맞는 보상과 70레벨 안착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3) 70레벨에 도달하셨다면 30일간 매일 강화 재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요.

해방된 카이아의 강화 박스를 지급해 드리며하루 1회 30일 동안 매일 아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아이템의 세부 속성에 대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지로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