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TERA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수호자 여러분에게고객센터 문의 접수 관련해서 별도 안내 말씀을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2 온라인 간담회에서도 언급드렸던 내

용이기도 합니다만,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는 모든 버그제보 및 문의 등에 대해 앞으로는 더욱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함을

수호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강조하여 안내 드립니다.

 


특히 과거 고객센터 응대 관련해서 탈 것의 수치 표기가 잘 못 적용되었던 부분에 대해 수 차례 제보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당시에 신속하게 대응하지 못하였으며성의 있는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와 더불어문의 접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앞으로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해주시는 모든 문의는 앞으로 3일 이내에 답변드릴 것을 수호자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항상 TERA를 꾸준히 사랑해주시고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수호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게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playtera.co.kr/news/notice/336?page_from=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