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D 블루입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 앞서, 수호자 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는 작은 규모의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진행 취지]

지난 5월달에도 수호자 여러분과의 소통을 위해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였고, 의견 주신 많은 부분들에 대한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시에도 예고 드렸듯,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6월 업데이트 이전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려고 하고, 수호자 분들이 TERA에 기대하고 계시는 부분이나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면서, 이를 경청하고 TERA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다만, 이번의 경우는 다수의 수호자 분들에게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것들을 발표하고 불특정 인원에 대한 실시간 Q&A를 진행하는 형태가 아닌, TERA를 잘 알고 계신 소수의 수호자 분들과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주제로 실시간 간담회를 진행하려 합니다.


이를 통해 좀 더 편하면서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수호자 여러분과 대면하여 이야기를 나누면 더욱 좋겠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세가 여전한 상황인지라 온라인을 통해 뵙고자 합니다.


앞으로 이와 같이 소규모 간담회를 통해 수호자 분들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나 다른 루트로 수호자 분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려 합니다.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수호자 분들께서 아쉬워하실 수 있겠으나, 

이후에도 소규모 간담회 등을 비정기적으로 진행하고자 하니, 함께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소규모 간담회에 참여하신 수호자 여러분에게는, 간담회 종료 이후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경우, (주)블루홀스튜디오는 기념품 배송을 목적으로 귀하의 성명, 주소, 연락처를 추가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간담회 일정 /규모 안내]

- 신청 기간2021.06.18(금) 10:30 ~ 2021.06.20(일)  23:59 마감


- 참가자 명단 공개: 2021.06.21(월)


- 온라인 미니 간담회 진행: 2021.06.25(금) 14:00 ~ 15:00

(참석 방법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신청 방법]

1. TERA 홈페이지 -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기 >  이벤트 신청 항목을 선택하여 6/25 간담회 참가 의사에 대해  작성해주세요. 


바로 신청하러 가기


*고객센터 > 이벤트 신청 항목으로 미니 간담회 참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제목’ 또는 ‘이벤트 명’ 박스에

미니 간담회 신청’을 반드시 기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유의사항]

- 간담회에서 습득하신 정보를 재가공하여 다른 채널에 배포하시는 것은 허용되지만, 간담회 내용을 그대로 녹화하여 배포하는 행위는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