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액션 MMORPG 테라입니다.

 

9/29(점검 이후 진행되는 비밀상인 세그레토 등장 이벤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던전 클리어  세그레토를 만나고전용 T-cat으로 상품을 구매할  있는 기회~!

 

이벤트 기간: 2021.09.29(점검 이후 ~ 2021.10.27(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및 보상 획득 방법]

 

1) 던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50% 확률로 세그레토가 등장합니다.

각 던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던전 위상과 무관하게 50% 확률로 세그레토가 등장합니다.


 

2) 세그레토에게 물품을 구매하려면 세그레토의 T-cat’이 필요합니다.

- [이벤트세그레토의 T-cat은 접속 보상누적 출석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접속 보상>


<누적 출석>


<발키온 연합 지령서>


 

 

3) 세그레토의 판매 품목은 수시로 변경됩니다필요한 물품이 등장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세요!

세그레토의 판매 품목은 매 등장 시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품목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총 8종류의 품목이 존재하며품목은 랜덤하게 결정됩니다.

 

<장비와 카드>

장비와 카드를 함께 판매합니다.


 

<장비>

장비 아이템만 판매하며장비와 카드 품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재료>

액세서리 옵션 변환에 필요한 스크롤과 수정석 제작 재료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속옷>

전설 등급의 속옷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액세서리>

전설/신화 등급의 액세서리 장비를 판매합니다랜덤 옵션은 구매 후 랜덤하게 부여됩니다.


 

<프리미엄>

각종 프리미엄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드래곤>

치명타 위력 2배 증가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는 레어 드래곤을 판매합니다.


 

<유물/성물>

희귀/전설 등급의 I~III 단계 유물/성물을 판매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 [이벤트세그레토의 T-cat, 이벤트 NPC 세그레토는 2021년 10월 27일 점검 전 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아이템의 세부 속성에 대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지로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