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트라이 하시는 분들께서는 이젠 다 아시겠지만
아직 안가본 분들께서는 참고하신 뒤 트라이를 가시길 바라며
또한 트라이 팟이 많아지길 바라며 올립니다


일단 제물 터지는 순서와 위치를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흰색, 작은원, 1번째 터지는 위치

  
녹색, 중간원, 2번째 터지는 위치
 

빨간색, 원바깥, 3번째 터지는 위치


보라색(파란색해골), 맵전체, 4번째 터지는 위치

이 개념을 일단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외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워 보흰녹빨 / 박멸 녹빨보흰

여기에 적힌 이 "보흰녹빨" or "녹빨보흰"은 "현재 나의 디버프 색상"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적힌 색상의 "순서"는 "내가 맞아야할 위치"를 의미합니다!!!

내가 녹색인데 지워주마 멘트가 떳다면?
지워 보흰녹빨 ---> 인데 이 색상중에서 "녹"이 세번째에 위치해 있죠?
나는 세번째로 터지는 위치에 가면 된다는 뜻입니다!!! (그럼 빨간색으로 갱신됩니다)

내가 빨간색 인데 박멸해주마 멘트가 떳다면?
박멸 녹빨보흰 ---> 나는 두번째 터지는 위치로 가면 됩니다(녹색으로 갱신)

이 공식에서 내가 맞아야 하는 (갱신해야 하는) 제물의 색상보다도
현재 나의 디버프색, 맞으러 갈 곳의 위치만을 생각하고 플레이 하는 방법 입니다.



+ 두 번째 방법
(예전 샨드라제물 때문에 그런건지 저는 이게 더 편해서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따로 외울것은 없습니다.
정방향, 역방향의 개념만 알고 가면 됩니다.

제물의 기본 순서가 계속 이런 순서로 반복된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 지워주마 정방향 
    /     /     .............
   흰        녹        빨        보     /    흰         녹        빨        보    /     흰        녹        빨        보    .............
   1          2         3          4     /      1          2         3          4     /     1          2         3         4     .............

← 박멸해주마 역방향 


그리고
지워주마 = 정방향 = +1
박멸해주마 = 역방향 = -1 이라고 생각을 해 주시면 됩니다.

예1) 바뀐색 빨간색, 멘트 지워주마(+1) ---> 보라색 위치로
예2) 바뀐색 녹색, 멘트 박멸해주마(-1) ---> 흰색 위치로
예3) 바뀐색 흰색, 멘트 박멸해주마(-1) ---> 보라색을 위치로
      └-> 흰색은 1인데 -1을 하면 앞에 아무것도 없으니 보라색임.
예4) 바뀐색 보라색, 멘트 지워주마(+1) ---> 흰색 위치로
      └-> 보라색은 4인데 +1을 하면 뒤에 아무것도 없으니 흰색






이상입니다. 이상한 부분 있을시 수시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