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
2020-05-14 07:46
조회: 1,018
추천: 1
전반적인 스킬 개선 건의안
마법 저항 무시 수치 증가 적용 -리밸런싱 목적인 자주 쓰지 않는 스킬의 사용 빈도수 향상
투사체 속도 향상 -투사체 가는 도중 대상 이동 리스크 감소 중형 제외 정예 몬스터에게 교환 적용 가능 -켈사이크 분신 등 검투 속박 판정과 동일하게 적용
사슬 던지는 모션 속도 향상 -시전 시 자리에 서서 모션 동안 피해 리스크 감소 대상이 없을 경우 적중 최대 거리(18m) 앞으로 이동 -이탈기, 질주기가 없는 최악의 유틸성 개선에 좋은 활로
타격 대상 공중 띄워짐 -올려치기 스킬명에 맞는 타격 이펙트 부여
<근력의 문장> 과 상반된 위력감소-피흡증가 문장 생성 -다른 클래스 보다 현저히 적은 회피기에 따른 생존 능력 증가 <조력의 문장> 생성 -공중에 뜬 대상 타격 시 피해 증가로 올려치기 스킬 연계
즉시-발동, 후 모션 생략 -연계기 도중 사용 시 연계 활성화 끊김 방지 적용 대상 스킬들의 재사용 시간 10% 추가 감소 -힐러 클래스에 따라 다른 기존 딜싸이클의 획일화 69개방 스킬 약점 공격의 지속시간 35% 증가 -암막 너프로 인한 차선책 개방 스킬에 개방 메리트 부여
적용 타격 대상 확대 -플레이어, 구조물 타격 성공 시 암살 발동으로 PVP컨텐츠 에서도 활용방안 마련 단, 플레이어 타격 성공 시 증가하는 위력 감소
필살의 문장 변경 -치명타 유발 증가 > 치명타 발생 확률 증가
역회수>강화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경직, 다운 면역 -일반 암흑 폭발 시전 도중 효과 계승
후 모션 취소 가능하게 변경 예)휘두르기-현재 사용 중인 모든 기술의 사후 모션을 취소시키고, 연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나, 반격에는 적용되지 않고 있음. 반격판정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시 2초 동안 팔 벌리고 서있는 상황
집중의 문장 재사용 시간 감소 폭 증가 활력의 문장 소모 포인트 감소 ────────────────── 덧1) 건의를 해야 바뀌고 개선 된다는걸 알았습니다. 속낫이라도 고쳐보자는 마음에 1년째 건의중이지만, 속낫을 제외한 전반적인 스킬 개선을 한다기에 그 전반적인 스킬 개선안 써봅니다. 유저가 없어서 화력이 부족해도 꾸준히 건의할게요 덧2) 타클유저분들 상향되어야 하는 스킬있고 하루빨리 고쳐져야하는 스킬들도 있는거 잘 알아요 '그거 하지말고 비검사해쥬라!' 아니고 같이 가는데 '비검사는 이런방향을 원한다!' 입니다. 우리집 마당에서 내새끼 어떻게하면 잘될까 글쓴겁니다. 좋게 봐주시길 부탁드리고, 응원해주시면 너무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쟤네는 저딴거 원하는구나..하고 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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