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 바로잡아가면 안될까요

게임전반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유져들을 선별하고 그사람들로 하여금 유저와 운영진간의 중간다리 역을하는거죠 

그분들은 일종의 봉사활동수준의 일이될테고  imc측에선 tp같은걸로 보상을 하고요 


ex) 챌에서 갓티샤 및 오토때문에 문제가 크다 

이걸 그 유저 도우미를 통해서 파악을하고 운영진에게 다이렉트로 전달하여 신고가 들어온 갓티샤 계정 (수십개)을

약관에따라 처리한다 


확실하게 처리가 된다고하면 같이 매칭된 유저들이 약간의 수고로움을 감수하더라도 스샷및 영상을 찍어서 

전달할수있게 할테고 그것을 토대로 조사하여 일처리를한다. 


--- 신고를해도 되는지안되는지.. 무작정 기다리는것보단 운영진과 실시간으로 소통을하며 일처리상황을 알수있고
부족한 자료를 모으거나 더많은 제보를 받아서  보충 증거를 채워서 빠른 일처리를 도울수 있을것 같습니다. 



바란다 답변을봐도 유저들이 이해하기에 비상식적이고 이상하다싶은것들이 많은데 

운영진측에서도 답변을하기전에 이 유저도우미와 상의하여 일처리를 하게된다면 


조금더 납득이가는 답변들이 오지않을까 합니다. 



가장좋은건 imc측에서 상주하면서 처리해줄 gm을 두는게좋겠지만 이회사 그럴생각도 없고 

일처리는 지지부진하니 이렇게라도 심폐소생술을 해야하지않을까요 




대략적인 의견일분이니 부족한부분이 많아도 이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