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전직에서 4전직으로 체제 변경
실질적으로 무의미 10전직 다양한 랭크 전직에서
1,2,3랭크를 그냥 묶어서 한번에 전직 시키고 과대포장한 패치
반대로 다양성을 뺏어 감
(밸런스 원활하게 하려고 한 패치같은대 밸런스 개판)

2. 무기고정, 속성 고정 패치
펜서, 하플 찌르기 증뎀 형태->각 무기 뎀증으로 변경
위저드 모든 트리 고착x 고정화
트리간 개성 삭제
(밸런스 원활하게 하려고 한 패치같은대 밸런스 개판)

3. 바이보라 4렙, 여,마신 3렙
무기에 투자비용을 극악으로 올림
덕분에 다른 직업으로 이동이 거의 불가능해짐
바이보라끼리 격차가 막장이라
투자비용 대비 폐기물급 바이보라 존재

현존, 미래에 모든 유니크템 등장을 다 막아버림
바이보라 4렙 이후 5렙, 6렙은 실질적 무리수이며
바이보라보다 상위에 유니크가 나오는 것도 무리수라
사실상 사면초가 상태

4. 길티네 패치
면류관, 성물이라는 쓰레기 아이템 등장
투자대비 효율이 극악이고 운빨 망겜이라 고인물들도 때려치기 일보 직전
Pvp에서는 밸런스 개막장으로 만들고
Pve에서는 주보레, 협동이외 실질적으로 써먹을 대가  별로 없음

5. 이번 바이보라 4렙 변경
아직 패치된건 아니지만 4렙 변경하는 투자비용을 막장으로 설정
변경 비용이 싸면 잡 바이보라로 4렙후 비싼걸로 변경 할려는걸 막으려는 의도인건 알거 같은대
그로인해 변경 비용이 그냥 만드는거보다 비싼 웃긴 트리가 존재
바이보라 시세가50석이하~300석이상으로 시세차가 심한대 생각도 없이 던짐

또 뭔가 있을거 같은대 생각이 안남

Ex) 그냥 전직을 9개 전직으로 풀고 하위 전직 5개 고정에 이후로 전직 완전 자유로 만들어서 1,2,3랭크 제도 다시 살리고 바이보라 다 삭제하고 아츠 다 뺏고 마스터랭크 4랭크때 전직해서 바이보라 옵션이랑 아츠 쓸 수 있으면 좋겠음
길티네 유니크 템도 만들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