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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16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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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니뮤 발표회때 고려좀해줘영1. 챌린지+ 분열 하나로 통합하기
- 하드 챌린지라고 야심차게 냈던 분열을 대체 이렇게 만든 이유가 무엇인가에 대한 설명과 이거 두가지를 굳이 나눌필요가 있을까 하는것. 할거면 아에 쌩판 다른 컨텐츠로 만들던가,,이름만 다른 같은 컨텐츠임 2. 컨텐츠 드랍템, 필드 드랍템 가치 대폭 상향, 필드 난이도 상향 여전히 그냥 스쳐도 원펀맨임 뉴비가 힘든건 그걸 주장한 유저들 탓할게 아니고 템 체계를 이상하게 만들어서 높이2미터짜리 계단을 만들어놓은 개발팀 문제임 그리고 이젠 패키지나 이벤트로 세비랑 바이보라 상특책 이런거 뿌려대며 스킬계수 미쳐돌아감 오토 못할정도로 난이도 대폭 올려도 됨 - 애초에 챌린지가 없었다면 이겜 어땠을까 싶음. 잠깐 쉬다가 복귀하고 나서 제일 맘에 안들었던게 챌린지라는게 나와있었는데 rpg겜에 있어선 안될 컨텐츠가 있는 느낌이었음 없앨수없다면 다른걸 대폭 상향시켜서 챌린지를 3등 컨텐츠화 해버렸으면 함 챌린지를 안돌아도 겜이 가능하고 파밍이 되는 겜을 원함 이런거 관련으로 바란다 등수에도 들어봤는데 답을 안해주더라... 챌린지하고 이름만 다른 같은컨텐츠 분열 만들고 거따가 프리머스니 바이보라니 컬렉션템이니 몬젬이니 브리키니 뭐니 다 때려박고 뺑이 치라고 게임 개발 최대한 날로 먹고 싶었겠지 이해함 렙제 풀고 신맵 추가해도 템몇개 챌린지에 넣어주고 그것만 돌으라고하면 되니깐 챌 삭제가 베스트, 아니면 3등 컨텐츠화로 상대적 너프 기초수급화 컨텐츠로 변경 필수 3. 필보 추가 저렙맵부터 고렙존까지 필보 다시 추가 먼저 발견한 사람, 무리들이 먹는것 봉헌금은 협동전으로 하라하고 필보는 현재 게임 수준에 맞는 필보템, 필보큐브로 리뉴얼ㄱ 페릿머로더 자우라 이런 없앤 애들 다시 예토전생 시켜서 에피소드 스토리와 관련된 맵쪽 랜덤젠 4. 바이보라 삭제 제발 이건 삭제하고 재 밸런싱해서 아츠화 누누히 말하지만 다음템 바이보라4렙+4렙+연성제70개 낼 것 인가? 아니면 아우슈리네 무기내서 바보4렙 존재가치 없애버릴건가? 아츠화 그것뿐임. 그리고 아츠 1년에 직업마다 한개씩 넣는다했으니 이참에 다같이 업뎃 말하다보니 다시 재밌어지려면 잠깐 깔짝대며 준비한 패치로는 안될것 같은데 그냥 겜 문닫고 준비해서 다시 open 하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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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인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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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방당한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