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편 같지 않은 개편 그딴식 말고

각 직업별 개성있고 컨셉에 충실한 스킬셋만 구성해줘도 반은 먹고 들어감.

성능이야 컨셉 정체성 지키면서 얼마든지 조정할수 있는건데 왜 이펙트랑 계수만 다르고 다 똑같은 무근본 스킬셋을 들고와서 뇌오세도 못하게 하는거임? 이펙트도 스킬 아이콘도 조잡하기가 대학생들 과제수준임.

막말로 지금 기존트리에 쏘마를 넣으나 인챈터를 넣으나 랑다를 넣으나 뭐가 다름? 직업간 특색 차별점이 제로에 가까워서 뇌오세 하는 의미가 없음 뭘넣어도 똑같은데 ㅋㅋㅋ

컨셉에 맞는 스킬 아이디어 발상을 못하겠으면 이미 있는거에서라도 잘 배껴오라고. 오마쥬하거나 참고할거 널렸잖아?

처신 잘하라고 안그럼 임씨 니들 올해안에 섭종각 날카롭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