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몽크 바이보라 진각은 단일 대상에게는 진각의 2배 딜이 들어가는 진각극이 발동하고, 이외에는 진각이 발동함.

진각딜은 맨처음 몽크 바이보라 나왔을때 모두가 생각하던 쌍쇄공 틱당 계수의 일정 퍼센트가 아니라 총 합산 퍼센트의 일정 부분이 들어가는걸로 판독이 되었음.

몽크 진각 착용하고 인퀴 바퀴 깔고 쳤을때 진각 극이 아니라 일반 진각이 발동하는데, 적 대상이 아니라 내 설치물 때문에 바이보라 옵션에서 일반 진각이 발동해서 딜 손해를 보는거는 좀 불합리한것 같아서 버그라면 고쳐주고, 버그가 아니라면 개선해달라고 문의를 보냈었음. 오류 리스트에도 확인중이었고.

근데 오늘 확인 해보니까 하....바퀴 확산으로 들어가는 진각 + 일반 진각 이렇게 들어가니 진각극이랑 딜 똑같이 들어가는거 아니냐 이러고 있네. 개선해보겠다거나 추후 조정해보겠다 이런말은 1도 없고 확산이랑 합치면 진각극이랑 똑같으니까 걍 써 이거잖음.

진각이 50이고 진각극이 100이라고 했을때 지금은 50+50= 100이고, 바퀴가 깔려있어도 진각극이 발동하면 100+100 = 200인데 이게 딜이 같냐? 그리고 바퀴 확산이 뭔 계속 지속되는것도 아니고 타수 제한이 있는 특성인데 확산 꺼지는건 생각 안하나봐.

거 몽크도 그렇고 몽크 바이보라도 그렇고, 뭔 개쩌는 1티어 op도 아니고, 바이보라 밸런스도 개판이라 맞춰야하는데 
'일단 버그는 아닌데 추후 밸런스 조정을 고려해보겠다' 요 한줄 적어주는거 바라는것도 사치인가봄 ㅋㅋㅋ

적 대상도 아니고 내 설치물 때문에 바이보라 효과가 반토막난다...임씨 니들이 생각해도 존나 불합리하지않냐?

결론은 그래서 바이보라 밸런스 언제 맞출거냐고 사발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