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빨강 파랑 단계넘어가는 포탈 위치가 항상 랜덤이고 어쩔땐 너무 멀리 나오며, 포탈을 잘못눌러서 종료를 하게되면 죽일놈이? 되버리는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여는사람만 열게되어, 그나마도 얼마 남지 않은 유저끼리 싸움도 심심찮게 봅니다 (별거아닌거 같아도 무한 반복되면 스트레스 받죠???)


한 라운드 보스를 잡은 후 라운드포탈 나오는시간이 대략 5초 -> 다음단계 선택후 몹나오는시간이 대략 6~7초로 (총 10~12초 가량 소요되며, 불 필요한 시간소요라 생각됩니다)

차라리 라운드포탈 자체를 없에 버리고 보스잡힌 후 방장에게 5초 가량 종료할지 알려주는 UI를 표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판으로 그려보았어요 ( 간단하게 5초 후 다음 라운드가 진행 됩니다 해도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파티장 추가이익 건의 인대요. 현재 트오세 컨텐츠 소모시간이 대부분 챌입니다

보통 파티장이 확성기써서 사람모으고 챌린지포탈 대부분 여는 경우가 많아.  돈이없는 신규 유저거나, 확성기를 다 써버린 유저..  챌린지 파티모집 외치기 뜰때까지 마을에서 눈치싸움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어쩔땐 파티모집글이 너무 없어서, 기다리다가 지쳐 다른게임 하러 가는경우도 많이 있는것 같아요..



파티장에게 소량의 이득이 생긴다면 파티모집글도 많아지고 트오세가 더욱 활기를 찾지 않을까요??


파티장의 심적고통
1. 파티모집 확성기 소모
2. 챌린지포탈 대부분 열고 있음
3. 혹시라도 모를, 파티내 분열
4. 리더??? 의 역할 수행 (정비후에 5채널에서 뵙겠습니다,  더 가실분들은 남아주세요,  힐러분 나가셨으니 다시 뽑겠습니다 등등...)


그래서 챌린지 1판 끝날때마다 파티장에겐 10만실버 가량 더 주게하거나 or 확성기2개, 챌린지포탈1개 주게 변경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고생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