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 시간여행후유증 40초동안 무효되는 쿨을 30초로 해주십시요
- 라이마여신상 받은상태에서 패스사용시 시간여행후유증보다 쿨이 약 2~3초 짧은관계로 바로 사용시 패스가 씹힙니다.. 이는, 무한패스를 막기 위한 조치였겠지만 라이마라던지 쿨감요소를 전혀 예상하고 변경시켰던 것으로 사료됩니다만.. 시간여행후유증 사라질때까지 눈팅하고 있다가 써야되는 점이 너무 피로감이 있습니다


슬로우 : 모션 선 후딜이 너무 깁니다
- 슬로우 스킬을 사용하여 잠시 얻는 이점을 생각하기엔 선 후딜 모션이 너무 길어서 별로 쓰고싶지 않은 스킬 중 하나입니다


백마스킹 : 아츠 ON/OFF를 통해  본인만 적용할지 팀적용할지 구분이 필요합니다. 또한, 과도한 눈뽕도 고쳐져야 합니다
- 팀 플레이시 마법진을 초기화 하려했으나, 의도치 않게 아군 캐릭터도 백마스킹이 걸려 원하지 않은 곳으로 이동 시킨다던지, 아군 스킬사용중 끊어버리는?? 민폐의 상황이 벌어집니다
 (아츠를 안켠상태의 기준으로.. 마법진을 초기화 하는건데 왜 캐릭터 위치까지 초기화가 되는지?? 확인필요)

- 너무 밝게 미화된 눈뽕, 섬광탄 같은 이펙트 손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