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러랑 거리가 멀어지면 쫓아오는데 이동중 전투상태에 돌입할만한 상황이라면 바로 멈춰서 쏘길 바랬지만 굳이 소서러 바로 옆까지 온다음에 정면으로 허공샷을 한번씩 날려주더군요..

이동중 소서러가 평타를 쓰고 그 평타의 대상이 템슈와 일정거리 이내일 때 바로 공격한다거나 아니면 소서러와의 최소거리를 확 늘려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허공에 한번씩 쏘는건 정말 왜인지 모르겠구예 ㅋㅋ

이게 만약 2서클 타고 명령을 직접 내려도 똑같이 작동한다면 좀 많이 안 좋을것같네요. 좀만 멀리 찍어도 와리가리 칠까봐요.

소서러 재미는 있는데 쎈지는 잘 모르겠구 타격감쪽이 확실히 약하단게 단점같아요.

지금 체 40 정신 40 나머지 올지능으로 140렙쯤인데 상황봐서 스탯 초기화 후 정신을 10 체력 30 지능으로 재분배하는것도 고려중이에요. 그래도 템슈가 마뎀 버티는걸 봐서 아직 정신을 좀 찍어두는것의 의미는 있다고 보구 있어요.

오늘 전직한거라 카드도 부족해서 5성 템슈인데 생각없이 강화한 바람에 저한테 채퍼리션빼곤 남은 카드가 없어서 길드원이 카드거래로 키워서 준다는데도 하질 못하고 있네요 ㅠ

보니까 마인로더가 템슈한테 쉽게 이기는듯하여 르귄에서 마인로더 카드를 파밍하려는데 참..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더니 오늘 하르피아도 마인로더도 구경을 못햏어요 ㅋㅋ

아 정말 막막하네요.. 빼먹은 퀘가 꽤 되는데 이 중에 카드얻을만한 퀘가 있다면 참 좋겠어요 ㅋㅋ

암튼 내일은 피방가서 빡세게 달려가지구 155 만들어볼라구요. 퀘밀고 175 되서 2서클 소서 성능이나 체험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