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스, 공격 방식에 따른 공속 차이를 비교해 봤습니다.
움짤은 공속 비교해 보시라고 모션의 끝과 끝을 이어놨습니다.

왜 단검 공격을 따로 테스트 하느냐면
11월 16일 테섭 패치노트 중 다음과 같은 사항이 있었습니다.

왜 기본공격이 아니라 '단검' 기본공격 역경직을 줄여주는지 저는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1. 스탠스 없음, 주무기 공격


2. 스탠스 없음, 단검 공격


3. 쌍쇄공 스탠스, 주무기 공격


4. 쌍쇄공 스탠스, 단검 공격



비교해 보시면 알겠지만,
1st. 쌍쇄공 단검 공격
2nd. 스탠스 없음 단검 공격
3rd. 쌍쇄공 기몬 공격
4th. 스탠스 없음 기본 공격
이 순으로 빠른걸 알 수 있습니다

몽크 타서 쌍쇄공 쓰는거보다
스탠스 없이 단검 평타 찌르는게 빠릅니다.


어차피 추가타에 목숨 거는 직업인데, 타수 하나 챙겨서 좋지 않으냐란 말이 있을텐데
그거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질럿의 엠퍼시스 트러스트는 주변 적에게 디버프를 묻히고, 
디버프가 있는 적에게 공격시 추가타를 하나 붙여줍니다.
이걸 통해서 질럿의 쌍쇄공이 연출용 가짜 추가타인지, 진짜 추가타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연출용 추가타, 즉 가짜 추가타 입니다.



마지막으로 편집전 테스트 풀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