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소환 및 다수의 소환물을 다루는 소환사입니다.



[추천 전직조합 : 소서러 + 네크로맨서 + 엘리멘탈리스트]
※ 전직 순서를 다르게 해도 같은 직업트리 입니다.

소서러
소서러는 보스탑승을 통해 보스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여 광역극딜을 넣을 수 있으며, 소환수에게 유용한 보조스킬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소서러의 스킬 및 보스소환


네크로맨서
네크로맨서는 다수 해골소환과 같이 시체를 이용한 마법으로 공격하는 직업으로 단일딜이 강한편입니다.

네크로맨서의 소환수들


엘리멘탈리스트
엘리멘탈리스트는 다양한 속성의 마법을 사용하는 광역딜러입니다.

엘리멘탈리스트의 스킬들


(사냥 모습은 특성이나 아이커 장착 또는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될 수 있습니다.)


<소서러 추가설명>

- 보스 소환 방법 1 : 화면 오른쪽 하단에 새로 생긴 그리모어라는 별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보스 소환 방법 2 : 화면 왼쪽에 뜨는 그리모어창에 인벤토리에 있는 보스카드(악마형)를 드래그 해서 위쪽 '메인카드'에 장착하세요. 그 후 소서러의 "서모닝"이란 스킬로 보스 소환 가능합니다.
(아래쪽의 '보조카드'은 '변이' 및 '이보케이션'용 스킬이며, '변이'스킬을 통해 보조카드의 보스로 변경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후속 패치로 카드의 스탯이 아닌 캐릭터의 스탯을 기반으로 대미지를 줍니다. 따라서 카드강화로 별갯수 늘릴 필요 없이 1별 짜리로 소환하셔도 됩니다 :D)


<네크로맨서 추가설명 1>

- 네크로맨서의 주력 스킬들은 시체 파편이 필요 합니다.
(네크로맨서 전직 후 화면 상단에 표시 됩니다.)


 

- 이 시체 파편은 파편 수집과 관련된 네크로맨서의 스킬을 사용하거나, 클라페다 마을의 위저드 마스터 또는 네크로맨서 마스터에 가서 파편단지를 구입 후 사용하는 것으로 파편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네크로맨서 추가설명 2>

- 쇼고스 소환 방법 1 : 화면 오른쪽 하단에 새로 생긴 네크로노미콘이라는 카드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쇼고스 소환 방법 2 : 화면 왼쪽에 뜨는 그리모어창에 인벤창에 있는 보스카드(야수형, 식물형, 변이형)를 드래그 해서 1번에 넣습니다.
(2~4번에 카드를 더 넣을 경우 쇼고스의 HP가 장당 10%씩 증가합니다.)



[추천 무기 : 스태프 + 무기장식]
<추가 사항>
- 추천 세트 옵션 : 발린타
- 추천 악세서리 테크(소환직)
 > 드라코나스 프리에노 시트 or 모링포니아 이스가리티
  ↓
 > 카랄리엔 이스가리티
  ↓
 > 루시페리 이스가리티
  ↓
 > 이시다비 이스가리티
- 추천 아이커 : 바이보라 비전 - 사념 아이커 필수
- 추천 보스 소환용 카드 : 자우라(챌린지, 분열 등 범위딜용), 이그나스(레이드, 주보레 등 단일딜용)



[추천 추가스탯 : 체력 or 정신]
기본적으로 렙업시 증가하는 스탯은 자동으로 투자되지만, 제미나 여신상 및 메인퀘스트로 얻게되는 스탯은 직접 투자해야 합니다.
초중반이 많이 아픈 편이기에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체력에 투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반에 버틸만 할 경우, 스탯초기화 하여 정신(소환수 딜링은 지능보다 정신입니다.)에 투자하는 것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