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treeofsavior.com/page/news/view.php?n=1393




안녕하세요, 구원자 여러분!

알려지지 않은 한 마법사가 신성한 해안을 정화하고자 일으킨 비극적인 실험으로 인해 왕국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들로 꽉 채워져 있는 저주받은 땅이 생겼습니다. 지금 나라 각지에서 모여든 모험자 그룹들은 사악한 에너지의 원천인 희귀한 '저주받은 석화고래'를 제거하고 전리품을 획득하기 위해 저주받은 해안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

[밸런스 업데이트]
* 다음 몬스터들의 특성 포인트 드롭률이 상승하였습니다.
-바를 헬름즈먼, 바를앵커, 바를헨치맨, 아피셔, 스콜피오

* 다음 몬스터들의 HP가 감소하였습니다.
-붉은 닻, 락터, 바를 헬름즈먼, 바를앵커, 바를헨치맨, 아피셔
--------------------------------------------------------------------------------------

1. 이벤트 기간
-시작 : 2018년 6월 19일 정기점검 이후
-종료 : 2018년 7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2. 참여 제한
-캐릭터 레벨 350이상
-8랭크 이상 캐릭터


3. 참여 방법
-1단계 : 클라페다 대장장이 NPC 근처에 있는 으스스한 폭포를 찾으세요. 그곳이 저주받은 해안 입구입니다.
-2단계 : 해안에서 저주받은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특성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몬스터

보상

카운트

붉은 닻

특성 포인트: 50

x1 파티 멤버 당

락터

특성 포인트: 50

x1 파티 멤버 당

바를헬름즈먼

특성 포인트: 100

x1 파티 멤버 당

바를헨치

특성 포인트: 100

x1 파티 멤버 당

아피셔

특성 포인트: 100

x2 파티 멤버 당

바를헨치맨

특성 포인트: 100

x2 파티 멤버 당

스콜피오

특성 포인트: 1,000

x1 파티 멤버 당



-주의 : 가장 많은 대미지를 입힌 플레이어의 파티에게만 보상이 돌아갑니다. 즉, 다수의 파티가 같은 몬스터를 공격한다면 몬스터를 물리친 파티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단계 : 저주받은 해안에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저주받은 영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영혼'은 저주받은 해안 제단의 신성한 구역에 입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견 병사 NPC에게 저주받은 영혼을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습니다.

-4단계 : 저주받은 영혼을 사용하면 30분 동안 매일 2시간 마다 저주받은 해안 제단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제단을 활성화한 플레이어는 특성포인트: 1,000을 받을 수 있고, 저주받은 석화고래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5단계 : 근처에 있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저주받은 석화고래를 물리치세요. 석화고래를 물리치면 하단에 있는 아이템들 중 하나를 각 플레이어들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14일)
-은빛 모루(14일)
-황금 모루(14일)
-마법부여 스크롤(14일)
-특성 포인트: 500
-특성 포인트: 1,000
-5성 젬 연마제(14일)
-챌린지 포탈 생성 스크롤(14일)

**주의 : 저주받은 석화고래가 드롭하는 아이템은 다른 플레이어들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는 범위 안에 있는 플레이어 수와 동일한 수의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즉 석화고래를 물리치면 여러 개의 보상을 받을 수도 있고, 한 개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래 근처에 플레이어 3명이 있고, 고래가 3개의 아이템(예를 들면 모루 2개와 스크롤 1장)을 드롭했다면, 누구든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6단계 : 인벤토리에 있는 저주받은 영혼을 사용하면 10분간 이동속도 +2,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50을 부여하는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중요사항
-8랭크를 달성한 35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만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간제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하며 팀 창고를 통해 옮길 수 없습니다.
-저주받은 해안 제단을 활성화시키는 데 저주받은 영혼 1개가 소비됩니다. 제단에 입장하기 위해 그냥 파견나온 병사 NPC에게 저주받은 영혼을 보여주더라도 영혼은 소비되지 않습니다.
-각 시간대마다 저주받은 석화고래를 1마리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석화고래를 처치하지 못했다면, 고래는 소환된 시점에서 한 시간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