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 스킬 설계를 어떻게 이렇게 하실수가 있죠?


종부선사는 속성추가대미지를 주고 체력이 50프로 미만인 상대한테 더 높은 속성추가대미지를 줄수있는 공격버프였기 때문에 

프리스트 사크라멘트랑 같이 사용할수 없게 만드셨잖아요?


그런데 지금 종부선사 버프가 뭐에요? 피해감소 25퍼 방어버프가 됬잖아요? 그럼 프리스트 사크라멘트를 쓸수 있게 해주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왜 방어버프 사용하는데 공격버프를 못쓰게 막아놓은 거죠?


그리고 종부선사 버프에 일반공격에 신성속성 부여가 있었기 때문에 비나시오에 신성공격에 적용되서

채플린 카펠라 버프로 신성공격 증댐 40퍼를 적용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종부선사 버프에 일반공격 신성속성 부여 없애버렷죠?

그럼 비나시오는 채플린이 공격버프를 써도 대미지 증가가 안되네요? 내 직업 버프인데 내직업 공격스킬 대미지가 1도 안올라가?




본래 대미지가 안좋은 직업인데

채플린 바이보라 신성무구 옵션에 추가대미지 100당 0.2퍼 대미지 증가 옵션도 빼버렸죠? 

왜?  비나시오 30분 지속을 줘서?

그런데 거기다가 비나시오 스킬계수를  30프로 낮춰버리면

 대미지를 얼마나 낮추실 생각이신거죠? 위에 있는 사항들이 다 겹쳐져서 지금 비나시오로 몹을 쳐도 대미지가 안들어가요. 이거 몹을 잡을 수준이 아니라니까요?



다른 직업은 바이보라 무기 옵션에 스킬대미지 100퍼 증가 막 이러는데

채플린이 바이보라 무기 옵션에 스킬대미지 100퍼 증가(이것 마저도 조건부) 가 그렇게 보기 싫으셧어요?



개발자님 지금 접속해서 게임해보세요.

이게 제대로된 벨런싱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