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6-07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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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릭스터m 딜 계산 공식● 방어력의 개념 - 방어력 1당 피격될 확률이 1%씩 감소 되는 것 Ex) 명중 10짜리 유저가 때린다고 가정시 방어 10(피격 확률 100%) -> 방어 15(피격 확률 95%) -근거리,원거리,마법 회피를 모두포함 한 것이 방어력이라 생각 하면 됌 ● 명중의 개념 - 명중 1당 공격적중 확률이 1%씩 증가 EX) A(때리는) B(맞는) 1. A(명중 15) B(방어 35)일 때 -> A가 공격적중 확률은 80% 2. A(명중 35) B(방어 36)일 때 -> A가 공격적중 확률은 99% - 근거리,원거리,마법 명중을 모두포함 한 것이 명중이라 생각하면 됌 ● 레벨과 명중,방어의 상관관계 - 레벨 1당 명중+1(스탯창에서는 보이지 않음) - 레벨 1당 방어력+1(스탯창에서는 보이지 않음) EX) 레벨 10(명중 21)은 즉 명중 31이라 생각 레벨 20(명중 11)은 즉 명중 31이라 생각 레벨 30(방어 11)은 즉 방어 41라 생각 EX2) 레벨 20(명중 21)유저가 레벨 30(방어 23)유저를 때릴때 공격 적중 확률은 88% ● 무기에 있는 데미지와 추가 데미지관계 - 무기데미지 14 = 공격적중시 1~14의 데미지가 랜덤으로 들어감 - 무기데미지 14 추가데미지 4 = 공격적중시 5~18의 데미지가 랜덤으로 들어감 - 스탯에 있는 근거리,원거리,마법 데미지는 추가데미지와 같이 더하면됌 Ex) 무기뎀 14 추가뎀4 근거리댐 12 = 공격 적중시 17~30의 데미지가 랜덤으로 들어감 ● 리덕션의 정의 - 위에서 추가뎀 근거리댐같은경우 +해줬다면 방어하는 입장에서 -해주면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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