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력의 개념

- 방어력 1당 피격될 확률이 1%씩 감소 되는 것
Ex) 명중 10짜리 유저가 때린다고 가정시
방어 10(피격 확률 100%) -> 방어 15(피격 확률 95%)
-근거리,원거리,마법 회피를 모두포함 한 것이 방어력이라 생각 하면 됌

● 명중의 개념

- 명중 1당 공격적중 확률이 1%씩 증가
EX) A(때리는) B(맞는)
       1. A(명중 15) B(방어 35)일 때 -> A가 공격적중 확률은 80%
       2. A(명중 35) B(방어 36)일 때 -> A가 공격적중 확률은 99%
- 근거리,원거리,마법 명중을 모두포함 한 것이 명중이라 생각하면 됌

● 레벨과 명중,방어의 상관관계

- 레벨 1당 명중+1(스탯창에서는 보이지 않음)
- 레벨 1당 방어력+1(스탯창에서는 보이지 않음)
EX) 레벨 10(명중 21)은 즉 명중 31이라 생각
      레벨 20(명중 11)은 즉 명중 31이라 생각
      레벨 30(방어 11)은 즉 방어 41라 생각
EX2) 레벨 20(명중 21)유저가 레벨 30(방어 23)유저를 때릴때 공격 적중 확률은 88%

● 무기에 있는 데미지와 추가 데미지관계

- 무기데미지 14 = 공격적중시 1~14의 데미지가 랜덤으로 들어감
- 무기데미지 14 추가데미지 4 = 공격적중시 5~18의 데미지가 랜덤으로 들어감
- 스탯에 있는 근거리,원거리,마법 데미지는 추가데미지와 같이 더하면됌
Ex) 무기뎀 14 추가뎀4 근거리댐 12 = 공격 적중시 17~30의 데미지가 랜덤으로 들어감

● 리덕션의 정의

- 위에서 추가뎀 근거리댐같은경우 +해줬다면 방어하는 입장에서 -해주면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