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평양 1서버 포르투갈 센츄리21 입니다.
11월 30일 전수 조사 후 정리한 시세표 입니다.
예전에 올린 버전에서 일부 항구 제외 되었으며,
동남아시아(80존) 매각 항구 및 교역품과 동아시아 교역품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림 아래 부분은 교역품 매각가가 높은 순서대로 정리한 것입니다.
교역품을 매입하는데 있어서 우선 순위를 두시면 됩니다.



빨간색 화살표의 뜻:
ex) 트루히요(동남아시아 80내파): 침향>일랑일랑>메이스(+3%↑)>흑단
     트루히요에서 매각가가 높은 순서이며, (+3%↑) 은 포트로열 보다 3% 이상 시세가 좋을 경우에
     트루히요에 매각하라는 뜻입니다. (메이스는 기본적으로 포트로열이 가격이 더 좋습니다.)
     요즘은 세계지도에 나오는 가격이 정상적으로 나온다 하니 가격 보고 매각하셔도 됩니다.

동아시아 향료 4종(치자나무, 금목서, 진달래, 해당화)의 매각항은 빌렘스타트, 카라카스, 포를라마르 입니다.
동양대포는 트후히요가 매각항입니다.

따라서 동아시아 무역 하시는 분들은 향료 4종과 동양 대포 1순위 / 고려청자(포트로열) / 사오싱주, 미주(트루히요)
싣고, 동남아시아에서 침향, 일랑일랑과 메이스>흑단 순서로 챙기시면 됩니다.



포르투갈은 동지중해에 매각항이 없기에 카리브-동지중해 무역이 죽었습니다.
다만, 관세가 없는 레벨에선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베라쿠르소-안탈리아(레프코샤) 무역이 있습니다.



카리브에서 동남아 가실 때 파인애플>테킬라>로그우드>오팔 순서로 실으시고
비수기에 적재 채울 시 오팔 다음으로 담배>올스파이스 챙기시기 바랍니다.

PS.
사이잘삼......챙기시는 분들 계신데  시세표에는 없지만
마카사르 매각가가 약 15,000원 정도 됩니다. 담배가 17,000원 정도구요.
담배, 올스파이스로도 충분히 적재 채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