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ooSB 입니다.
솔큐하면서 아쉬웠던 부분들 한번 적어볼게요.

최대한 생각나는대로 적었습니다.
틀린말도 있을 수 도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읽어주세요

1. 트레이드 킬 개념을 모른다.
1:1보다 2:1이 당연히 유리한건 아시겠죠?
우리팀이 싸우거나 싸워서 죽었다면 바로 잡아주세요
공격팀 입장에서 1:1교환은 매우 유리합니다.

2. 체크를 안한다.
어딜들어가던 왠만하면 체킹하면서 들어가주세요 1라운드에 한번뿐인 목숨 아무것도 안해보고 죽는것보다 체크해서 우리팀에게 위치를알려주거나 혹시라도 잡을수도있잖아요.

3. 스킬사용을 안한다.
스킬을 막 던지라는게아닙니다. 들어갈때 레이나 눈 이라던가. 피닉스 섬광이라던가 레이즈 폭탄으로 상대방이있을만한위치 저지 및 킬을 올릴수도있구요. 스킬로 인해 얻는 이득이 엄청많습니다. / 궁극기도 아끼지말고 계속 쿨타임을 돌리는게 좋습니다.
ps. 이코할때 스킬안사시는분들있는데 어차피 스킬은 다음라운드 저장이되니 이코하다가 이길각이나오면 스킬사용할수도있고 스킬은 왠만하면 계속 사두세요.

4. 미니맵 활용
미니맵을보면 모든정보가 다있습니다. 연막 및 상대방이쓴 스킬 이나 위치등 내가 못보고 지나간것도 살짝 보였다면 미니맵에 뜹니다. 예시로 레이나 눈이 미니맵에뜨는데 에이 메인에 레이나 눈이있다면 레이나는 에이에 있겠죠? 그런식으로 상대방 위치 유추가 가능합니다.

5. 변칙적인 플레이
상대방이 쉽게 예측못하도록 매라운드 플레이를 다르게해보세요 낚시자리, 전진 포지션, 리테이크 포지션, 등등 변칙적으로 플레이하세요. 2:1상황 공격일때 에이에서 한명을잡았다면 스파이크를 설치하지말고 낚시자리에서 백업오는걸 잡는다던가 비를 간다던가 변칙적인 플레이로 상대방을 당황하게 할 수 있습니다.

6. 월샷
발로란트는 월샷이 되는자리가많습니다.
한번씩 월샷포인트에 총을 쏘면 방어구가 닳거나 킬을 하는 경우가 몇 있습니다. 월샷 포인트를 외워두고 공략해보세요.

7. 크레딧 관리
팀원 4명이 돈이없는데 나혼자 돈이 된다고 사지마세요.
혼자 5명 잡는거아니면 무조건적으로 손해입니다.
최소 돈은 3900원이되도록 남기는게 제일좋으며 이코 라운드에 스킬을 쓰게될수도있으니 여윳돈을 남기는게 좋습니다.

8. 구슬 포인트 획득
구슬포인트 되도록이면 챙기고 시작하세요. 그 궁극기로인해 게임의 흐름이 달라집니다.

궁금한거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다.
베타때 티어는 불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