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바일게임 수라의 서가 론칭되었습니다. 
수라의 서는 론칭 되기전부터 어떤 이벤트 때문에 주목을 받았었죠. 



바로,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입니다. 

론칭 전 CDK 쿠폰을 총 9종 배포했는데 
현재 이 쿠폰 9종을 인게임에서 사용하면 최대 1,000회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특성상 수집형 게임의 경우 리세마라가 필요한 상황이 상당히 많은데 
수라의 서는 그런 문제점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정말 큰 특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공개된 이벤트만 하더라도 총 11가지가 되는데 
모든 혜택을 받게되면 게임 초반 수월하게 플레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그중 몇 가지를 대표적으로 언급하자면, 
화속성 대협 황진이를 받을 수 있는 신서버 축제 이벤트가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후 서장3를 통과할 시 선서버 축제 -> 황진이 수령 화면을 통해 화속성 협갱 황진이를 받을 수 있죠. 
캐릭터 생성 14일 이내 수령 가능하오니 이 부분은 꼭 참고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이벤트로는 한정 로그인 최강 광역 공격 협객 이벤트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릭터 생성 후 7일차 로그인 시 신서버 축제 -> 축제 로그인 선물 화면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7일차 로그인을 하게되면 최광 광역 공격 협객 선택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 두 가지 이벤트로 벌써 높은 티어의 캐릭터 두 명을 받아가실 수 있으니 수월한 게임을 하실 수 있겠죠?

이 외에도 접속 선물인 희귀 무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 
메인 1-5 돌파 시 메인 화면 접속 선물 이벤트가 해제되며 희귀 무기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소소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한이의 선물 이벤트가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후 15일간 매일 12시, 18시에 말풍선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이 보상들이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하니 꼭 받으신 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다들 이벤트 정보 확인하여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