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다는 수라의 서를 플레이 하면서 느낀점을 적고자 합니다. 

수라의 서가 왜 요즘 핫한 게임이냐 물으신다면
지금 수라의 서에서는 인 게임을 통해 많은 이벤트와 동시에 보상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 누구라도 초반 막힘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작용되고 있습니다. 



7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시게 되면 최고급 광역 협객 카드 3개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주어지고 여기에 더해 CDK 쿠폰 9종을 사용 시 무려 최대 뽑기 1,000회를 진행하실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한정판 캐릭인 황진이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보상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플레이를 하면서 이 정도로 받아도 될까?? 싶은 것들이 많았기 때문에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위에 뽑기권 200개가 보이시나요?? 바로 2일치를 CDK 쿠폰으로 모은 뽑기권입니다. 

쿠폰 1개당 1개의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어 총 9개의 보물상자를 통해 하루 10회 뽑기권을 얻을 수 있어서
매일매일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게임의 재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지금이 아니면 누리지 못하는 특혜라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늦지 않게 바로 플레이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지금 현재 제 캐릭터 편성의 경우 수 2명 금 2명 양 1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운 좋게도 양 세력의 캐릭터가 한명 나와주어 해당 캐릭터 중심으로 덱을 구성했죠. 

나중에 스테이지가 밀리면 더 구체적으로 덱을 구성해야겠지만, 
지금으로써는 해당 덱 자체도 강력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아직도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꼭 플레이 해보시면서 보상들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