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메인 홈페이지를 통해 에바의 축복 인나드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8월 24일 업데이트 예정인 해당 신규 영지는 호수에 둘러쌓인 한 성을 보여주며 시작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느낌으로 등장하게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크로니클VII. 인피니트 오디세이 EPISODE II. 에바의 축복 인나드릴이 공개되면서 
여러 신규 지역 또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시죠. 


일단, 신규 사냥터로는 부패한 늪과 여신의 해변이 있습니다. 

두 지역의 경우 서로 다른 느낌을 받았는데 부패한 늪 같은 경우에는 뭔가 되게 황폐화가 많이 진행됐고 끈적한 느낌의 몬스터들이 많이 출몰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여신의 해변은 뭔가 호수 주변이라 신비로운 느낌을 받고 있지만 물과 관련된 몬스터들의 모습을 보니 뭔가에 타락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각 지역별 드랍되는 아이템도 눈에 띄는데요. 

여신의 해변부터 보자면 타락 천사의 부츠, 데스티노 링, 호수 정령의 벨트, 마제스틱 네크리스가 등장하고
부패한 늪은 다이너스티 링, 크란벨 네크리스, 호수 정령의 벨트, 광휘의 목걸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지역 보스가 등장하는 두 지역인데요. 

광기의 섬부터 보자면, 해당 지역에서는 모데우스가 등장합니다. 
모습이 상당히 귀괴한데 보상은 또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타테오시안 네크리스, 다이너스티 링, 미스틸테인, 궁술 교본(인탱글 필드)가 드랍되는 아주 착한 친구죠. 

다음은 고요함의 갈대밭에 등장하는 나이아스입니다. 

사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팔이 4개 달려 있어 마찬가지로 섬뜻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드랍 아이템으로는 베르페르 핀서, 타락 천사의 흉갑, 나이아로프의 망토, 세검 지도서(익스트림 무브) 등을 
드랍한다고 나와 있기 때문에 위 두 마리의 보스 몬스터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날짜만 기다리는 유저들이 있을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으로 
이번 신규 영지 인나드릴을 통해 공개될 내용들에 대해 많은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