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모바일게임 스피릿세이버의 원스토어 2차 베타테스트가 25일에 종료됩니다.


그 전까지 플레이하며 집중해볼만한 요소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훑어봤는데요, 스피릿세이버는 방치형RPG 장르로 망령들과 자동전투를 진행하며 스테이지를 깰 때마다 서번트들과 하나둘 마주치며 계약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의 오프닝 연출과 함께 화려한 스킬의 도트이펙트 또한 눈에 들어옵니다.


천사와 악마 그리고 영웅 세 가지 종족의 다양한 스킬 및 속성을 가진 서번트를 소환하는 것도 재미 요소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핫타임을 통해 얻은 재화로 1000회 이상 소환이 가능했는데, 이 서번트들을 그저 소환하는 것 뿐만이 아닌 레벨업을 통해 강화하고 합성으로 등급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서번트를 강화하고 덱을 조합하는 방식에서도 서번트들의 스킬을 굉장히 다양하게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겠는데요, 각종 던전이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추천 서번트 조합을 참고하여 덱을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조합을 확인하면 광역 딜 스킬 위주로 이루어져있는 초보자 추천 덱, 보스가 좀 강력할 경우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단일딜로 기절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의 서번트로 이루어진 보스 전투 특화 덱,  서번트 스킬이 들지 않는 던전을 돌 때는 주인공 헌터의 공격을 보조하는 스킬의 빛나는 총구 덱 등등 이 있는데요


이외에도 방어와 힐에 중점을 둔 영웅은 죽지 않아 덱, 랜덤성이 강한 스킬들을 보아둔 로또 조합 덱 등 흥미로운 부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영웅은 죽지 않아 조합이 궁금해서 해당 서번트들을 모아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