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 드래곤볼이 돌아왔습니다!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 손오반 피콜로가 포트나이트에 처음으로 찾아옵니다. 또한 에네르기파 공격 아이템과 근두운 이동 아이템 그리고 드래곤볼 어드벤처 섬이 돌아옵니다. 에네르기파로 앞을 가로막는 자라면 누구든 에너지 빔으로 초토화시키고, 근두운으로 섬을 날아다니세요! 폭풍이 좁아질수록 캡슐이 더 자주 등장하므로, 매치 후반에서 굉장한 싸움이 벌어질 것입니다. 


누구나 게임을 제작하고 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는 포크리를 통해 드래곤볼을 재현합니다. 크리에이터 팀 Vysena Studios가 제작한 이 섬에는 드래곤볼 하면 떠오르는 장소들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손오공의 집, 카미의 성, 정신과 시간의 방, 비루스 행성에 가 보세요! 모험 중 언제든 개방형 PvP 배틀 아레나 천하제일 무도회에서 실력을 시험하세요.

Fortnite Son Gohan Outfit





Fortnite Piccolo Outfit



한국 시간 1월 31일 오후 11시부터 이 섬에서 드래곤볼 테마 주간 퀘스트를 완료해 오렌지 피콜로 스프레이를 잠금 해제하세요. 또한 한국 시간 2월 7일 오후 11시부터 또 다른 드래곤볼 테마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면 오반 비스트 스프레이를 드립니다! 드래곤볼 어드벤처 섬은 디스커버 화면이나 섬 코드 5642-8525-5429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 놀라운 암살자가 될 수 있는 Dishonored: Death of the Outsider도 받고 영구 소장해 보세요~

Dishonored®: Death of the Outsider™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