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4월 8일(금)부터 궁극기R 브랜드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구독할 수 있는 기능의 베타 버전이 활성화됩니다. 4월 14일(목)부터 인벤의 모든 브랜드 페이지에서 해당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 기능을 활성화하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최신 뉴스 및 새로운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 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구독 상태를 유지하면 각 브랜드마다 매달 소정의 베니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구독과 함께 업데이트되는 좋아요 기능은 출석체크와 비슷한 개념으로, 브랜드 페이지마다 일일 최대 3회의 좋아요가 가능합니다. 구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일일 최대 1회만 가능하며, 해당 버튼을 1회 누를 때마다 랜덤으로 다양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베타 버전으로 먼저 오픈될 예정이기 때문에 현재는 궁극기R 브랜드 페이지에서만, 차주에는 특정 브랜드 페이지의 일부에서만 구독 및 좋아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보완과 개선을 통해 인벤 이용자 여러분들께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해당 기능은 베타서비스로 제공되기에 인벤 이용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브랜드 페이지 구독 관련


▣ PC 버전 구독 및 좋아요 베타 기능

▲ PC버전 기준, 구독 및 좋아요 기능은 해당 브랜드 페이지 좌측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 구독 및 좋아요 베타 기능

▲ 모바일 버전 기준, 구독 및 좋아요 기능은 해당 브랜드 페이지 최상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구독 포인트 관련


구독 기능이 활성화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구독을 유지한 인벤 회원을 대상으로 매달 30베니를 지급할 예정이며, 이는 각 브랜드 사이트마다 개별로 지급됩니다.

ex. 삼성 오디세이 인벤과 레노버 리전 인벤 두 브랜드를 구독했을 시 매달 30베니 + 30베니 = 총 60베니 수령

구독하기를 누른 시점에는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고, 30일간 구독을 유지한 회원을 대상으로 지급합니다. 구독을 취소하면 24시간 동안 동일한 브랜드의 구독이 불가능하며, 구독 유지 기간 누적이 초기화됩니다.

ex. 59일째에 구독을 취소하면 60일째에 구독 포인트를 받지 못합니다. 해당 유저가 재구독을 할 시에 누적 기간은 1일로 초기화됩니다.

▲ (예시 쪽지) 매월 정기 구독 포인트로 30베니가 지급됩니다





브랜드 좋아요 포인트 관련


특정 브랜드 페이지에 위치한 좋아요 버튼을 누를 시, 3이니 / 2제니 / 2베니 중 랜덤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해당 브랜드를 구독한 회원을 대상으로 일일 최대 3회까지 좋아요를 누를 수 있으며, 구독을 하지 않았을 시 일일 최대 1회까지 좋아요가 가능합니다.

브랜드 좋아요 기능은 각 브랜드마다 개별로 취급됩니다.

ex. 삼성 오디세이 인벤과 레노버 리전 인벤 두 브랜드를 구독하여 좋아요를 누를 시 각 브랜드마다 3회씩, 총 6회의 좋아요 가능

▲ 좋아요는 일일 최대 3번까지 가능하며 누를 때마다 랜덤 포인트를 지급! (해당 브랜드 구독자)

▲ 일일 및 매월 포인트 획득 가능량

▲ 예시) 3개 브랜드 구독 시, 포인트 획득량





브랜드 최신 소식 DM / 이벤트 알람


내가 구독한 브랜드의 최신 정보를 받고 싶다면? 오직 해당 브랜드 페이지를 구독한 인벤 회원들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최신 소식 DM

브랜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인벤 쪽지 시스템입니다.

※ 해당 기능은 브랜드 구독을 한 인벤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예시 쪽지) 구독한 브랜드의 최신 뉴스를 인벤 쪽지로 만나보세요



▣ 브랜드 이벤트 알람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알람 기능입니다.

※ 해당 기능은 브랜드 구독을 한 인벤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예시 알람) 구독한 브랜드의 이벤트가 좌측 하단에 팝업 됩니다




이용 중 오류 제보 등은 아이마트 문의사항 혹은 help@inven.co.kr로 스크린샷과 설명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베타서비스 중 지속적인 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