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의 할인 정보와 국가별 타이틀가격, 메타크리틱 점수, 신작 및 무료 인디게임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어플 '올마게'입니다. 



가장 높은 할인율의 국가와 한국어 지원 여부, 메타크리틱 점수를 게임 소개 페이지로 들어가지 않고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게임이나 출시예정 게임, 보유중인 게임을 지정해두고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메타크리틱 점수가 보이지 않는 게임도 유저들이 올린 리뷰로 어떤 게임인지 어느정도 알 수 있고 구매한 게임을 플레이 한 뒤 직접 평점을 올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타이틀 구매를 선택한 국가의 환율 정보와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미지로 상세히 되어있어 어려움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국가정보를 변경할 시에 잔액이 남아있는 경우 경고 메세지가 뜨고, 경고를 누르게 되면 잔액이 소멸되는 점만 잘 확인하신다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mp.allmage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EC%98%AC%EB%A7%88%EA%B2%8C/id1602306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