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 버닝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간단하게 혜택을 짚어보자면,
첫번째로 넥슨 현대카드 발급 후 원하는 보상 선택 -> 누적 사용 금액에 따른 보상 지급 입니다.
넥슨캐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피파, 메이플, 서든 이렇게 준비되어있는 보상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중으로 던전앤파이터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보상이 추가될 에정이라고 하니 이 두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보상이 공개되면 살펴보시고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사용 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18%의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넥슨 현대카드는 기본 0.5%에 1.5% 추가적립, 그리고 10% 특별 추가적립으로 최대 12%의 적립이 가능하며,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의 경우 기본 1%에 2%추가적립과 15% 특별 추가적립으로 18% 적립이 가능합니다.
위 보상 선택 혜택에 참여하시면 적립 또한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넥슨 현대 체크카드 혜택 이벤트로 체크카드를 통해 1만원 이상 사용하실 경우 넥슨캐시, 넥슨 현대카드, 피파, 메이플, 서든 5가지의 보상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니 한번 고민해보시고 잘 맞는 카드를 골라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