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이터널 삼국지가 오픈됐다고 하여 바로 다운로드하여 진행하고 있는데 지끔까지 플레이하면서 느낀 주관적인 리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아직 게임 초반이라 모든 콘텐츠가 오픈된건 아니지만 전투에 있어서 독특한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어서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게임을 어느정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목표들을 깨고 보상들을 얻을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초보자 퀘스트 보상으로 관우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우는 촉나라를 대표하는 장수 중 하나로 엄청나게 강한 면모를 선보이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하는데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터널 삼국지는 플레이를 해보면서 전략적인 게임이구나 싶은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는데 전투에 있어서 장수를 배치하고 장수에 맞게 진형을 고르고 병사들을 배치함으로써 본인에게 유리한 전투를 이끌어나갈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어떤 전략을 쓰느냐에 따라 쉽게 이길수도 어렵게 이길수도 있는 게임인거죠. 
모바일 게임쪽으로는 이러한 방식을 썻던 게임을 본적 없었는데 이터널 삼국지를 하면서 새로움을 느꼈습니다. 

지금 현재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주는 보상들이 많기 때문에 정말 삼국지다운 삼국지 게임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터널 삼국지 다운로드하여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