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레고 월드에 오실걸~ 이거시 M2 장간조립교란 거시다.

1편이 있는걸 모르고 이써심 재업중........


영상에선 1공병여단이 3단3중식으로 구축중인듯 함.(명칭이 생각안났으나 이전글에서 어느 아재가 알려줌.)

일단 장간조립교의 부재는 다 무거움. 장간, 횡골은 당연 무겁고....핀,장선도 무거움.


장간조립교의 진가는 FTC훈련에 들어가면 나온다. 훈련의 꽃이라 불리운다.....왜냐고 묻지마라

FTC 훈련장에 타부대 공병대가 있다면 배틀도 붙는다........끄아아아아앜. 3기갑놈들 잊지않겠다.


그리고 여름철 홍수로 인해 마을 고립되면 등장하는것이 바로 장간조립교이다.

2017년 7월 충북 청주시 집중호우 피해 때는 육군 37사단에서 장간조립교를 설치했다.

기사링크 : https://www.yna.co.kr/view/AKR20170721101000064


ps. 공병 떨어지면 안다치고 무탈하게 전역하게 해달라고 신께 빌어라.

중대 후임 한명이 FTC훈련중에 손가락이 절단된 사고를 당한적이 있다, 그마나 다행으로 손가락이였지 부재가

덮쳤으면 큰일날 사고 였음.(접합수술은 잘되어 퇴원했음. 작성자 전역하기 몇주전)



ps2. 또다른 조립교로 간편조립교(MGB)가 있다. 알루미늄 합금으로 가볍게 구축할 수있는 특징이 있는데

장간보단 가볍다는거지 무겁다....무겁다고!! 도수 인원도 상부 4명 하부 4명이다.

장간은 팔뚝에 멍이들고 mgb는 손에 쥐가 난다.


ps3. 조립교만 말하니 도하장비가 섭섭할 수도 있다. 경문교.....에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