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사실 그대로이며 ㅗㅜㅑ 같은 내용은 없습니다.
기대하고 들어오신 분들께는 사과드립니다.




기레기 한마리가 자극적인 번역 장난으로 조회수를 노리고 난민 관련 기사를 썼다.
무슨 반응을 노린 건지 뻔한 기사내용과 함께.
한 달만에 2000명이 임신한게 아니라 총 임산부가 2000명이라는 영문에 장난질을 치면서.

그리고 한국 기레기 아니랄까봐 '왜?'라는 내용은 없다.


왜? 아프간 난민은 임산부가 난민이동을 하는 위험한 짓을 하고, 
난민 캠프 안에서도 피임따윈 무시한 채 격렬한 ㅅㅅ로 대량 임신들을 하는가.
정말 캠프 안은 강간의 왕국같은 지옥 상황인가.
그들은 저 상황에서도 ㅅㅅ만 머리속 가득 생각나는 문화를 가졌나?


결론부터 말하면, 현재로서는 그게 가장 확실한 미국 영주권 획득 방법이기 때문이다.

---------------------------------------------------------------------------------------------------------------------

2021년, 바이든 행정부가 들어선 미국은 전임자 트럼프의 자국내 이민자 탄압 정책 폐지를 선언한다.
유학생 및 미국 내에 이미 정착해있는 불체자들에 대한 철퇴정책은 비인간적이고,
이미 받아들이기로 한 이들과 관련된 상당수가 민주당 유권자와 지지층이었던 점도 컸다.

그리고 이 정책을 제멋대로 해석해서 받아들인 이들이 있었다.

예멘 병역기피 고위층 자제들의 한국 편법입국때도 난민 운운했지만
한국 언론은 이 범죄자들에게 '이민자'라는 기괴한 호칭을 써준다.
이민 서류는 고사하고 신분 증명도, 범죄 경력도 코로나 병원균도 알수 없는 이 무법자들은 
동정심과 인권을 인질삼아 통과국에 온갖 패악질과 민폐를 끼치며 매년 미국 국경으로 북상해왔다.


??? : 네?


중남미 국가들의 국경 월경을 자행해서 미국에 불법 밀입국 하려는 속칭 '캐러밴'
이들은 올해도 바이든 정부에 '약속을 지켜라!(?)'라는 주장을 하며 이동중이다. 



미국은 이들에게 정중하게 '꺼지라'고 했고, 실제 지금도 미국 정부는 국경을 틀어막고 그들을 돌려보내고 있다. 


그러자 불법 밀입국자들이 찾아낸 방법은 인도주의를 인질로 삼는 방법이었다.



미성년자와 아이들만 국경 너머로 던진다.
미쿡문화가 아이와 애완동물, 장애인에 대해 1급시민 대우를 하는것을 이용한 전략이다.

 

이 방법은 미국 바이든 정부의 강제 송환도 없고, 부모도 찾아주며 임시 체류도 시켜준다.
그렇게 캐러밴과 불체자들은 아이들을 방패삼아 국경을 뚫고 있다.

---------------------------------------------------------------------------------------------------------------

왜 아프간 난민캠프에서 ㅍㅍㅅㅅ로 2000명의 임산부가 있는데 중남미 이야기냐고요?
한국 수험생이 입시요강에 대해 가장 잘 알아야 하듯이 난민은 난민관련 정책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미국이 수용한 아프간 탈출인 12만5천여명은 전세계 미군기지에 나눠서 배정받았고,
테러단체 가담 여부 및 미 정부의 적격심사를 거쳐 미국 본토에 수용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한다.'


미군기지-제도상 미국 영토-에서 태어나 영주권이 있는 갓난아기
그 갓난아기를 끌어안고 쳐다보는 아프간 난민 부모.
결격 사유가 있으니 거절하라는 말을 할 미국 정치인이 과연 있긴 있을까.

 
미국 영주권이라는 '황금 티켓'을 얻는 이렇게 쉬운 방법을 거절할 아프간 사람이 있긴 할까.




'다른 나라로 가서 살려고 그런 짓까지 할리가 없잖아요?'


프랑스 파리까지 7000km를 도보로 걸어서 밀입국을 하는 사람들한테
미군기지에서 ㅅㅅ해서 애 낳는 방법이 어렵거나 거부감이 들까?

게다가 아프간 난민 외에도 미국 영주권'그린 카드'를 얻으려고 미국인과 위장 결혼하는 전세계인들은 지금도 수만명이 넘으며 미국 이민국의 주요 활동중 하나가 위장결혼 단속입니다.


그렇게 전세계 미군기지의 아프간인들은 이 글을 읽는 지금도 가열차게 ㅅㅅ중입니다.
오이갤러들도 못하는 걸....

미국의 국경을 뚫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마약 카르텔의 잠수함이 아니라
갓난아기 미국 영주권자 아이를 부모와 떼어놓을 수 없다는 휴머니즘을 사용하는 거죠.
2021년 가을, 그렇게 미국 정부는 유아를 인질로 삼은 난민들의 임신공격에 고민중입니다.

---------------------------------------------------------------------------------
사람들은 '난민'에 대해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긍정적 편견, 부정적 편견 모두 있죠.

실제 난민은 일반인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영악하고, 생존하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하려 하며,
어떤게 동정심을 사서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지도 가장 잘 아는게 '난민'이라는 사람들의 특징입니다.
이 특징이 신정일치 이슬람종교와 결합하면 격렬한 화학반응을 일으키며 가리기에 잘 안보일 뿐이죠. 

멸망한 나라에서 도망나와서 미군기지 난민텐트에서 ㅅㅅ로 미국 영주권을 획득하려는 행동이
탈레반의 아편 농장에서 농노로 일하는거나 반 탈레반 게릴라가 되는것보다는 훨씬 쉽고 안전한 생존법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