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adline.com/2021/10/squid-game-netflix-142m-households-1234858503/

오징어게임은 1억4천2백만의 넷플릭스 가구에서
시청했다고 넷플릭스는 3분기 실적보고서를 발표하면서
최근 수치를 공개했다


"전세계 1억4천2백만 가구가
첫 4주 동안 이 드라마를 보기로 선택했다


오징어게임 인기의 폭은 정말 놀랍다"고
넷플릭스는 투자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말했다


지난 주 블롬버그의 보도에 의하면
첫 방영 이후 23일 동안
1억2천2백만명이 이 드라마를 시청했고
약 1억1천7백만명이 최소 75분동안 시청했으며
66퍼센트인 8천7백만명이 이 드라마를 마지막까지 시청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