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의 구라 시리즈

 

1번. 2009년 5월 21일날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영결식 가는 중 비가 많이 내렸는데 이재명이 영결식 가지 말고 자기 만나자고 했다.

 

팩트 : 고 노무현 전 대통령께서는 09년 5월 23일날 서거하셨다. 그리고 영결식 끝나는 5월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이나 김해에 비가 많이 내린 날은 없었다.

 

2번. 닭근혜가 당선되어서 출연하던 동치미도 짤리고 힘들 때 이재명을 만났다 인터뷰.

 

팩트 : 김부선이 이재명을 만났다 주장하는 때는 2007~2009년. 근데 동치미 첫방은 2012년 11월이고 닭근혜은 2012년 12월에 당선됨. 김부선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3번. 드디어 포렌식하던 폰에서 이재명 사진을 찾았다고 누구냐 넌 이러면서 카메라로 가려진 백발 남자 사진을 공개함.

 

팩트: 그 사진은 경남도민일보 기자가 2014년에 찍어서 자기 페북에 올린 기자 셀카임.

그게 걸리자 김부선은 그게 포렌식하던 폰에서 나와 이재명인줄 착각했다 변명하지만 애초에 07~09년에 사용하다 사용 안하고 복원 중인 폰에서 14년에 기자가 찍어 페북에 올린 사진이 나오는 건 불가능함.

 

 

혹자는 김부선이 불륜 안 했으면 왜 여배우가 저렇게 이재명을 까겠느냐고 하는데 뭐 이유는 간단해요. 돈입니다 

 

똥파리들이 지난 경기도지사 선거 때 후원금 엄청 퍼줬거든요.

 

원래 김부선이 이재명 지사에게 원한 가지게 된 것도 변호사 시절 양육비 받아달라 의뢰했는데 이미 양육비 받은 후라는 거 알게 된 이재명이 수임 거부해서입니다.

 

김부선이 당시 페북에 스스로

 


 

 

"이재명 변호사님 내 아이아빠 상대로 위자료 유산 양육비 모두 받아준다고 하시더니 어느 날 행불 되셨습니다...어이하여 귀하는 거짓 약속을 하셨는지요?

내가 차영보다 못한가요?

차영이 월 1200만원씩 양육비 받을 때 나 이웃에서 상추 얻어먹었습니다.

당신 아주 무책임한 변호사 맞습니다."

 

라며 이재명을 까는 글을 올렸다 지운 게 그걸 증명합니다.

 

그러다 이재명 체급이 커지고 이재명 싫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니 아. 쟤를 까면 돈이 되네? 하고 선거철마다 나타나는 거죠.

 

 

자. 그럼 이재명 지사는 왜 김부선을 고소 안하느냐.

 

해봤자 이득이 없습니다. 오히려 시끄러워지니 손해만 있죠

 

고소를 한다 하면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해야 할겁니다 

 

근데 그럼 김부선과 사적인 만남을 가진 적이 2007~2009년 2년 동안 한 번도 없다는 걸 물적 증거로 증명해야 합니다.

 

14년 전 하루 이틀도 아닌 2년간 누군가를 한번도 사적으로 만난 적 없다는 걸 도대체 무슨 수로 증명할 수가 있죠??

 

김부선이 이재명을 만난 게 맞다면 그건 사진이든 문자 대화 내역이든 증거 하나만 있으면 바로 증명할 수가 있지만 그 반대로 만난 적 없다는 걸 증명하는 건 너무 엄청나게 힘들고 거의 불가능합니다.

 

결국 증거불충분으로 무혐의나 불기소 나올 게 뻔하죠.

 

그럼 또 이재명이 김부선을 고소했는데 무혐의 나왔다고 언론은 신나서 떠들 거고요.

 

그러니 어차피 김부선 말 믿는 사람도 없고 그냥 내버려 두는 겁니다.






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416221




참고로 김부선 마약 전과 5범에 허위사실 유포 전과 2범임




찾아보니 이재명이 김부선 고소 관련 직접 인터뷰 했던 내용도 있네요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71410222420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