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로 떨어진 날씨 늦은 밤 4세 딸을 인적이 드문 도로에 내다 버린 30대 엄마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20대 남성과 범행을 공모한 것으로 드러났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아이를 키우기가 힘들어서 평소 게임 채팅방에서 자주 얘기 했다"며 "B 씨가 그러면 '애를 갖다 버리자'는 식으로 말해서 함께 아이를 유기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B씨 역시 "A 씨가 힘들다고 하니 도와주려는 마음에 그랬다"는 취지로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 26일 오후 10시 경기 고양시 한 이면도로에서 차에 타고 있던 4살 C 양을 내리게 한 뒤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고양시 한 이면도로에서 C 양을 내리게 한 뒤 곧바로 인근 모텔로 이동해 숙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C 양이 버려진 당시 그 지역 최저 기온은 영하 1도였다. 혼자 울고 있는 C 양을 발견한 행인이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은 아이가 메고 있던 어린이집 가방을 통해 신원을 확인해 친부에게 아이를 인계했다.

A 씨와 B 씨는 인터넷 게임을 통해 2개월 정도 알고 지냈으며 범행 당일 처음 만난 것으로 파악됐다. A 씨는 C 양의 친부인 남편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http://www.newsinside.kr/news/articleView.html?idxno=1122551


이혼하고 혼자 키우는것도 아니고 남편도 있는데 게임하다 바람난 새끼랑 짜고 애 버림

떡칠생각에 사고가 마비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