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출처 | 
https://gamingbolt.com/battlefield-2042-is-getting-a-new-map-called-exposure-64-player-matches-coming-to-ps5-xbox-series-x-s-and-pc


Battlefield 2042  는 가능한 한 최고의 출시를 하지 않았으며, DICE는 온라인 슈팅 게임 출시 이후 플레이어가 제기 한 많은 문제 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게임의 시즌 1이 2022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운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 중 하나는 Exposure라는 새로운 맵이 될 것입니다. GameSpot 과의 인터뷰 에서 EA는 2022년 언젠가 게임에 Exposure를 추가할 계획을 밝혔고 "지도 디자인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말한 정도이며지도에 대한 세부 사항이나 그것이 언제 도착할 것인지는 현재로서는 부족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  Battlefield 2042  에는 기간 한정 매치메이킹 모드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번 달 말에 도착하면 플레이어는 PS5, Xbox Series X/S 및 PC에서 최대 64명의 플레이어로 Breakthrough 및 Conquest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결국 게임에서 영구적인 고정 장치가 될 것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물론 현재 상황에서 64인 한도는 Xbox One 및 PS4 버전의 게임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PC 및 신세대 기기의 경우 128명으로 두 배가 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제어되지 않는 혼란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더 큰 맵의 여러 영역이 너무 공허하고 사건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더 많은 플레이어 수와 더 큰 맵 크기를 비판했습니다.


EA는 큰 계획이  전장,  가진 최근 발표 된 계획들에게 더 큰, 상호 우주에서 여러 경험의 개발을위한 멀티 스튜디오 모델 모든 빈스 젬 펠라 (Vince Zampella)의지도 아래를. 시리즈의 다음 게임 이 히어로 슈터 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 지만 이것이 현재 DICE에서 개발 중이 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새로운 Battlefield  게임 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


한편 Battlefield 2042  는 PS5, Xbox Series X/S, PS4, Xbox One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는 게임 이 첫 주에 423 만 단위 를 판매 했다고 제안 했습니다 .





버그 너무 심해서 그냥 욕이 나오긴하는데..

허위 사실가지고 욕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글 보고가시길..

한글 번역한건데 대충봐도 이해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