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노재승 "임태희 설득에 사퇴 결심".. 김종인 의지 관철 (오마이뉴스)


노재승 공동선대위원장은 이날 사퇴를 결정하기 전 국민의힘 당사에서 '친 김종인' 인사로 분류되는 임태희 선대위 총괄상황본부장과 거취 문제를 논의한 걸로 확인됐다. 노 위원장은 사퇴 입장을 밝히기 위해 국회 소통관으로 이동하면서 <오마이뉴스>와 한 인터뷰에서 "임태희 본부장께서 당의 사정을 말씀해줬다"라며 "그 말씀을 듣고 이해가 빠르게 돼 사퇴를 결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임 본부장은) 당이 내게 빚을 진 것이라고 말씀해줬다"라며 "이번 기회에 과거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에 대해 비판 받고 다 털어낸 것이라고 생각한다. 세탁을 했으니 다음에 기회가 돼서 국회에 올 일이 있다면, 그땐 거리낄 게 없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사퇴를 앞둔 심경에 대해서 그는 "캠프 내에서 갑론을박이 있는데, (문제아로) 낙인찍혀서 윤석열 캠프에 어떤 도움이 되겠는가 생각해봤다"라며 "계속 자리를 지키는 건 내 명예를 찾기 위한 욕심이 아닐까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오전 "당 결정이라면 사퇴" → 이준석·권성동 회동 "사퇴 안해" → 임태희 면담 후 "사퇴"


세탁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어느 기사는 노재승 "대표" 어느 기사는 노재승 "자영업자"라고 쓰길래

뭔 사업 하나 검색해봄



커피 온라인 매거진, 커뮤니티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