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JlYTtGqxtco

<이낙연 지지연설>

이재명 대선 후보를 틀림없이 지지해달라는 부탁을 드리고자 왔습니다. 직선제 개헌을 한 지 35년이 됐습니다. 20년을 저쪽 당이 집권했고 15년을 우리가 집권했는데, 두 정부 중 어느 쪽이 더 나라를 위해 잘했냐고 누가 저에게 물어본다면 전 1초도 주저함 없이 민주당 정부가 그래도 더 잘했다고 대답합니다. 코로나 위기라는 강을 건너야 하는데 사공 중에 노를 저어본 경험이 있는 사공을 선택하느냐, 한 번도 노를 저어본 적이 없는 사공을 선택하느냐는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코로나 방역을 모범적으로 해왔습니다. 그러나 상인 여러분의 모든 고통이 해소된 것은 아닙니다. 잘한 것은 이어받고 부족한 것은 채우는 경험 있고 실력 있는 집권 세력을 선택해야 이 위기의 강을 조금이나마 수월하게 건널 것입니다. 성남을 위해서라도 민주당과 이 후보를 지지해주는 것이 더 현명하겠습니다. 대통령 선거 석 달 후에 지방선거가 있습니다. 대통령 선거를 이기는 쪽이 지방선거에서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성남시민 삶의 발전이 어느 쪽에 힘을 줬을 때 더 수월하겠습니까? 

저는 민주당과 함께 이만큼 성장했습니다. 민주당의 은혜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 은혜를 갚으려고 합니다. 성남시민 여러분은 이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줄 것이라고 믿지만 여러분뿐만이 아니라 성남을 주목하는 전국 방방곡곡에도 꼭 그 말씀을 전달해 주십시오.

 

- 내용은 현근택님 페이스북에서 복사해왔습니다. 


P.s 일단 원팀이 되야지 당선이가능
(그렇다고 네거티브. 조작하는 똥파리까지 품으란소리는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