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배틀로얄과 귀여운 캐릭터를 접목한, 그리고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며 서비스되어온 멀티플레이 게임, 폴가이즈:얼티밋 넉아웃이 에픽게임즈에 소속됨과 동시에 많은 변화를 적용한다.

다가오는 6월 21일 부터 변화되는 폴가이즈는 먼저 무료화로 전환된다. 또, PC, PS4 버전만 서비스 되던 것에서 XBOX 및 닌텐도 스위치로도 서비스된다.

XBOX의 경우, XBOX ONE은 30프레임, XBOX ONE X는 60프레임, XBOX 시리즈 X/S는 60프레임으로 구동된다. 닌텐도 스위치는 30프레임 기반으로 구동될 예정이고 PS4 버전이 아닌 PS5 버전도 등장할 예정으로 플랫폼 확장과 무료화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PC 버전의 경우 스팀에서는 더이상 신규유저가 폴가이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게 되며, 에픽게임즈스토어를 활용해야 되게 된다. 이미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한 유저라면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는 가능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며, 전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파티, 프로그레션을 지원하게 된다. 다만 크로스 활용을 위해서는 에픽게임즈가 필수이게 된다.

이번 무료화 이전에 게임을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시즌1 프리미엄 패스로 구성된 레거시 팩을 제공하며, 6월 21일 전에 게임에 접속해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소개됐다.


https://kbench.com/?q=node/232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