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시 웅천읍 수부리 소재 부동산 내 텃밭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의 모습. 김 후보 측은 농지법 위반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김태흠 선대위 제공)
 충남 보령시 웅천읍 수부리 소재 부동산 내 텃밭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의 모습. 김 후보 측은 농지법 위반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충남 보령시 웅천읍 수부리 소재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지사 후보 소유 부동산(지난 1월 촬영). 붉은 원으로 표시된 곳이 김 후보가 텃밭이라고 주장하는 구역이다. 보령시는 전체 김 후보 소유 농지(밭, 4777㎡, 약 1447평) 중 밭작물을 심은 면적이 113㎡(약 34평)라고 밝혔다. 하지만 보령시는 '밭작물에 이용되는 면적은 적으나 잔디와 조경수는 판매용(농업용)으로 농지법에 저촉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충남 보령시 웅천읍 수부리 소재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지사 후보 소유 부동산(지난 1월 촬영). 붉은 원으로 표시된 곳이 김 후보가 텃밭이라고 주장하는 구역이다. 보령시는 전체 김 후보 소유 농지(밭, 4777㎡, 약 1447평) 중 밭작물을 심은 면적이 113㎡(약 34평)라고 밝혔다. 하지만 보령시는 "밭작물에 이용되는 면적은 적으나 잔디와 조경수는 판매용(농업용)으로 농지법에 저촉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